감자 칩 기계로 무엇을 할 것인지 숙고합니다.

감자 칩 Swan Lake First Nation의 새 수장은 회원들에게 의견을 묻습니다.

매니토바 남부의 한 퍼스트 네이션(First Nation)은 수십만 달러 상당의 감자 칩 장비를 소유하고 공장에 먼지를 모으는 공장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옵션을 저울질하고 있습니다.

Swan Lake First Nation은 2005년에 감자 칩을 생산할 장비에 800,000달러를 지불했으며 이집트에서 도착했을 때 업그레이드에
900,000달러를 추가로 지불했다고 제이슨 다니엘스(Jason Daniels) 추장이 밴드 회원에게 최근에 올린 페이스북 게시물에 따르면.

그 이후로 조립되지 않은 장비는 약 124km 떨어진 맨 리버스에 있는 공장에 남아 있습니다. — 밴드가 매월 $1,200 보관료를 지불하는 경우. 아직 감자칩이 한 개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다니엘은 CBC 뉴스에 “책임이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이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2000년대 초에 밴드 평의원으로 일했으며, 거래가 종료될 당시 그가 사무실에 없었지만 리더십이 인수를 고려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회원들의 의견을 듣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Daniel에 따르면 이 장비는 쌓인 “프링글스 스타일” 칩을 만들기로 되어 있었는데 특정 모양으로 압축하려면 다양한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 감자 칩보다 생산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감자 칩 기계

그는 “감자칩 장비를 구입한 이후로 20달러에 팔더라도 20달러를 챙길 정도로 감가상각됐다”고 말했다.

“나는 그 개념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Daniels는 장비를 켜서 Winnipeg에서 서쪽으로 136km 떨어진 First Nation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려고 합니다.

“거기에 거대한 시장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것을 활용할 수 있을까요? 그것을 동원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무엇이 더 많이 들까요?

Daniels는 2021년 9월에 최고 책임자로 선출되었습니다. 감자 칩

우리는 맛이 없고 감자도 없기 때문에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필요한 배포 라이선스가 없기 때문에 운영하는 데에도 약간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Daniels는 원주민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감자 칩 회사인 Riverton에 기반을 둔 Tomahawk Chips의 소유주인 Alfred Lea와 사전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습니다.

Daniels는 밴드가 Tomahawk Chips와 Swan Lake 사이에 작동할 수 있는 잠재적인 파트너십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소규모 타당성 조사”에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2015년부터 감자 칩 산업에 종사해 온 Lea는 위니펙의 Walmart와 같은 일부 대형 매장에 제품을 공급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Daniels 및 Swan Lake와 정보를 공유할 의향이 있다고 말합니다.

Lea는 업계에 진입하기가 어렵고 감자 칩과 같은 제품을 대형 매장에 판매하는 데만 10만 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 수 있으며 이는 생산 비용을 계산하지 않은 금액이라고 말합니다.

Le는 인터뷰에서 “작동하려면 더 많은 돈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제 그들은 그것을 위한 시장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 그것이 진행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