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 강간 분노 후 남아공에서 이주민을 목표로

갱 강간 분노 후 남아공에서 이주민을 목표로

요하네스버그 인근 남아프리카 공화국 마을 주민들이 사용되지 않는 지역 광산에서 불법적으로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이민자들의 집을 불태웠습니다.

지난주 8명의 여성을 집단 성폭행한 혐의로 대규모 광부 그룹이 기소된 후 분노가 널리 퍼졌습니다.

수십 명의 사람들이 폭행과 관련하여 경찰에 구금되고 있지만 아무도 강간 혐의로 기소되지 않았습니다.

갱 강간 분노

먹튀사이트 최근 몇 년 동안 빈곤은 외국인 혐오 공격의 동인 중 하나였습니다.

옳든 그르든 어떤 사람들은 외국인들이 많은 어려움의 원인이라고 믿습니다.

카기소 사람들은 현지에서 자마 자마스로 알려진 외국인 광부들이 이 지역의 범죄에 책임이 있다고 말합니다.

지난주 인근 크루거스도르프에서 발생한 성폭행은 긴장을 고조시켰고 주민들은 시위를 촉구했습니다.

한 주민은 시위의 동기를 설명하면서 BBC에 “상점에 가는 것이 두렵다. 우리 경찰은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다른 여성은 폭력적인 공격에 대해 이민자들을 비난하며 “그들이 하던 일을 그만두게 내버려 두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아침, 경찰은 지상과 헬리콥터에서 광부들을 쫓고 있던 성난 폭도들을 해산시키기 위해 기절 수류탄과 고무탄을 발사했습니다.

정원 도구로 무장한 사람들은 오래된 지하 광산 환기구에서 안전을 찾아야 했습니다.

갱 강간 분노

국영 TV 방송국 eNCA의 한 기자는 벌거벗은 남성들이 이 지역을 행진한 후 구타당하는 것을 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린치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로 폭력의 표적이 되었던 22명의 남성을 구금했습니다.

1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는 보고가 있지만, 시위와 관련이 있는지는 불분명하다.

바위, 잔해 및 불타는 타이어가 마을의 주요 도로를 봉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카기소 사람들은 밤에 보복 공격이 두렵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사용하지 않는 광산 근처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19세에서 35세 사이의 여성이

수십 명의 사람들에게 공격을 받고 강간당했습니다.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은 여성에 대한 공격을 “사회의 추하고 어두운 면”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이 나라의 높은 수준의 성폭력은 가해자를 기소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요구를 자주 불러일으켰습니다.

폭행 이후 최소 130명의 남성이 구금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민 신분과 불법 총기류 및 폭발물 소지와 관련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강간 혐의를 적용하기 전에 DNA 검사가 마무리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대부분이 이웃 국가에서 온 광부들은 요하네스버그를 둘러싸고 있는 버려진 광산에서 안전하지 않고 규제되지 않은

조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요하네스버그 서쪽 타운십인 카기소 주민들이 불법 광부들이 소유한 것으로 생각되는 집에 불을 지르고 있습니다.

지상과 헬리콥터에 있는 경찰은 성난 폭도들을 해산시키기 위해 기절 수류탄과 고무탄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정원 도구로 무장하고 지하 광산 환기구로 도망친 불법 광부를 쫓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