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란을 갖고 있다는 이유로 고객에게 산

꾸란을 갖고 있다는 이유로 고객에게 산 채로 화형을 당했다는 성노동자
Asex 노동자는 “고객”이 그녀의 소유에서 종교적 교리에 어긋나는 꾸란을 발견한 후 구타를 당하고 산 채로 화형을 당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범죄는 나이지리아에서 가장 큰 도시인 라고스에서 4월에 발생했습니다. 펄스는 여성 피해자가 라고스에서 일하던 Hannah Saliu였으며 그녀의 고객과 그의 친구 중 한 명에게 살해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꾸란을 갖고
나이지리아의 한 성노동자가 자신의 일이 꾸란의 신조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그녀의 방에서 꾸란 사본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진 세 남자에 의해 잔인하게 살해되었습니다. 사건은 지난 4월 나이지리아 최대 도시 라고스에서 발생했다.
Istock/게티 이미지

고객은 Saliu에게 1,000나이지리아 나이라를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를 미국 달러로 환산하면 2.58달러입니다.

고객은 성적 만족을 느낀 후 그 자리를 떠났다고 한다.

꾸란을 갖고

그러나 Saliu는 자신이 금고에서 5,000나이라를 훔쳤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뒤쫓아 절도 혐의로 기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객이 돈을 찾기 위해 방을 찾기 위해 돌아왔을 때 그는 두 명의 친구를 데려왔다고 한다.

그것이 바로 살리우의 베개 아래에서 꾸란이 발견되었을 때였습니다.

익명의 소식통은 Punch에 세 명의 용의자가 코란 사본을 소지한 성노동자를 심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때 남성들은 “발견에 격분하여 그녀를 습격먹튀검증커뮤니티 하고 때리고 불을 붙였다”고 한다.

소식통은 “북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알라바 라고에서 사건이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죽인 소녀도 북쪽에서 왔습니다. 그들의 불평은 그녀가 하는 일 때문에 꾸란을 운반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Newsweek는 라고스 경찰 대변인 Benjamin Hundeyin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는 Punch에게 사건을 확인하면서 3명의 용의자 모두 기소되었으며 이 사건은 국가 범죄 수사국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Premium Times는 5월에 라고스 주 정부가 알라바 라고 시장을 “범죄자 소굴”이라고 언급하면서

14일 간의 퇴거 통지를 알라바 라고 시장의 거주자들에게 발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more news

같은 달에 재정에 대한 “오해”가 오토바이 운전자들로 하여금 Saliu와 유사한 방식으로 음향 엔지니어를 살해하고 의식을 잃은 그를 구타하고 불을 붙였습니다.

색소폰 연주자 및 키보드 연주자 친구들과 합류한 그 희생자는 스튜디오로 가는 길에 오토바이 운전자들과 마주쳤다고 합니다.

Hundeyin은 그 사건 이후 4명의 용의자가 체포되어 기소되었다고 말했다.

성노동자 프로젝트는 성노동자들이 직장에서 성희롱을 당할 확률이 45%에서 75% 사이임을 보여주는 글로벌 데이터를 참조했습니다.

또한 당시 3개의 성노동자 옹호 단체에서 제공한 정보와 함께 2004년 유엔 보고서를 언급하며 성노동자에 대한 경찰의 폭력에는 “폭행,
성희롱, 공개 ‘성별 수색'(성기를 볼 목적으로 경찰의 스트립 수색), 강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