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군 작전 중 250명 이상의

나이지리아 군, 작전 중 250명 이상의 무장세력 사망

나이지리아 군

아부자, 나이지리아 —
토토직원모집 나이지리아 군은 지난 2주 동안 보코하람과 ISWAP(이슬람 국가 서아프리카 지역) 단체와 함께

이슬람 무장세력 250명 이상을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군 대변인은 나이지리아군이 2014년부터 무장세력이 억류한 치복

여학생 3명도 구했다고 말했다.

나이지리아 국방부 당국은 목요일 수도 아부자(Abuja)의 보안 업데이트에서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Musa Danmadami 국방부 대변인은 군대가 8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하다린 카이 작전(Operation Hadarin Kai)에서 매우

성공적인 공습과 지상 정리 작전을 수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작전 초기 단계에서 군대가 북동부 보르노 주와 요베 주의 외딴 마을에서 반군을 공격하고 52명의 테러리스트를 죽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군대가 2014년 보코하람에 납치된 3명의 “치복 소녀”를 포함하여 14명의 다른 전사를 체포하고 22명의 인질을 구했다고 말했습니다.

Danmadami는 보코하람과 이슬람국가(IS)의 은신처를 공중 및 지상 공격으로 쓸어버린 9월 3일 보르노 주의 바마 지역에서 군대가

작전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출처의 피드백에 따르면 5명의 고위급 지휘관을 포함하여 200명이 넘는 테러리스트가 무력화되었습니다.

그들의 거주지는 폭격을 받았고, 공습으로 수많은 반군이 무력화되었으며 토지 구성 요소는 달아나는 테러리스트를 소탕했습니다.”

나이지리아 군

Danmadami는 성인 남성 15명, 여성 189명, 어린이 252명을 포함하여 총 556명이 군대에 항복했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부 대변인은 군대가 수류탄, AK-47 소총, 유탄 발사기 및 많은 탄약도 회수했다고 말했습니다.
나이지리아는 2009년에 시작된 북동부 이슬람 반군과 싸우고 있습니다. 수년간의 전투로 수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나이지리아 당국은 북동부의 이슬람 단체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국은 또한 주로 북서부 및 중부 주에서 활동하는 몸값을 위한 납치 갱단과도 싸우고 있습니다.

Beacon 보안 분석가 Kabiru Adamu는 보안군이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나이지리아 보안 요원의 정리 및 차단 작업이 모두 증가하여 공격을 수행하는 비국가 행위자의 역량과 효율성에 막대한 타격을 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와 관련하여 진전이 있었습니다. .”

또 다른 보안 전문가인 Patrick Agbambu는 당국이 압력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반가운 소식입니다. 우리는 보안 기관에 감사를 표하지만, 당신이 성공을 기록하고 있는 동안 범죄자들이 다른 수단을 강구하려고 하기 때문에 보안 기관에 계속 촉구하고 싶습니다.” More News

나이지리아 당국은 안보를 유지하지 못한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목요일 무하마두 부하리 나이지리아 대통령은 시민들에게 지속적인 평화와 안정을 회복할 수 있는 보안군의 능력을 믿으라고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