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코로나19 변화에 마스크와 백신

뉴질랜드 코로나19 변화에 마스크와 백신 의무화 철회

뉴질랜드 코로나19

해외토토직원모집 Jacinda Ardern은 몇 가지 제한 사항을 제외하고는 모두 폐기하면서 전염병에 대해 ‘페이지를 넘길 때’라고 말했습니다.

Jacinda Ardern은 뉴질랜드의 Covid-19 제한에 대해 “안전하게 페이지를 넘길 때”라고 선언하고 소수의 나머지 규칙을 제외하고는 모두 폐기했습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전염병 규칙을 통해 바이러스를 제거한 뉴질랜드는 호주 또는 유럽 조건과 유사한 휴식을 취했습니다.

공공 장소에서 마스크 착용은 더 이상 의무화되지 않으며 월요일 총리가 발표한 전면적인 변경 사항에 따라 마지막 백신 의무화는 2주 만에 폐기됩니다.

그러나 정부는 격리 기간을 5일로 단축하라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환자에 대해 7일의 격리 기간을 고수하고 있다.

뉴질랜드는 겨울 동안 큰 오미크론 파도를 겪었으며, 그로 인해 다른 전염병 발병보다 더 많은 키위인이 사망했습니다.

사망자 수는 올해 50명, 4개월 전 500명에서 현재 1950명으로 늘었다.

그러나 최근 몇 주 동안 사례 수와 정부의 주요 지표인 입원 건수가 급격히 감소하여 정부가 부담스러운 제한을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우리의 대응에서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가 우리, 우리의 삶, 미래에 일어나는 일을 지시한다고 생각하기보다는 통제권을 되찾습니다.”라고 Ardern이 말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건강 조언에 따르면 2월 이후 가장 낮은 사례와 입원으로 우리 인구는 예방 접종을 잘 받았고 접근성이 확대되었습니다.

항바이러스제에 대해 뉴질랜드는 앞으로 나아갈 위치에 있습니다.

뉴질랜드 코로나19

“우리는 앞으로 이러한 조치를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자신 있게 전진합니다.”

뉴질랜드는 코비드-19와 인플루엔자의 “트윈데믹”이 보건 시스템에 심각한 부담을 가하는 겨울 동안 소매점, 대중 교통, 시설 및 공항을 포함한 여러 곳에서 마스크 착용 규칙을 유지했습니다.

화요일부터 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외한 의료 시설에서만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됩니다.

또한 근로자와 입국 여행자를 위한 몇 가지 남은 백신 의무도 사라졌습니다. 뉴질랜드 도착 시 검사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지만 권장됩니다.

광고

Covid-positive Kiwis에 대한 격리 요구 사항은 유지되었지만 정부는 가족 접촉에 대한 요구 사항도 폐기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정부가 제한을 유지한 것은 야당과 기업으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키위들은 점점 더 많은 규칙에 싫증이 났고,

특히 마스크 착용, 특히 웰링턴 외부에서 광범위한 비준수.

아던은 팬데믹 기간 동안 뉴질랜드인들의 인내에 감사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번 여름이 3년 만에 처음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우리가 무엇을 하고 무엇을 취소하지 않을지에 대한 질문이 없는 여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경이 완전히 재개되고 분리되거나 좌초될 염려가 없는 곳입니다. 확신이 있는 여름. 그래서 오늘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Covid-positive Kiwis에 대한 격리 요구 사항은 유지되었지만 정부는 가족 접촉에 대한 요구 사항도 폐기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정부가 제한을 유지한 것은 야당과 기업으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키위들은 점점 더 많은 규칙에 싫증이 났고,

특히 마스크 착용, 특히 웰링턴 외부에서 광범위한 비준수.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