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스 리처즈 는 ‘긴장된 관계’ 후 어머니날에

데니스 리처즈 는 ‘긴장된 관계’ 후 어머니날에 딸 사미와 함께 있는 것을 보았다: ‘감사합니다’

데니스 리처즈

파워볼 솔루션 대여 데니스 리처즈 는 어머니의 날을 달콤한 방식으로 기념했습니다. 51세의
‘비벌리힐스의 진짜 주부들’ 앨범이 휴일을 맞아 딸 사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실렸다.

“어머니의 날 축하해!! 엄마 정말 사랑해. 사미는 모녀 듀오의 스냅사진과 함께 “당신은 내가 내
인생에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라고 썼다.

리처즈는 이렇게 답하며 이렇게 썼습니다: “놀라운 어머니의 날에 대해 Sami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것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다. 나는 나나가 우리와 함께 저녁식사를 했다는 것을 안다. 그녀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를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다.” 데니스 리처즈

2월에, 리차드도 딸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너는 18살이야…!!!!!” 나의 아름다운
사미 생일. 정말 사랑한다. 개인적으로 할 말이 더 많네요. 나는 당신을 무조건 사랑하고 당신의 엄마가
되어 매우 축복받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나는 당신과 함께 축하하며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어요. 사랑해, 나의
달콤한 샘. 18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찰리 신과 데니스 리처즈의 딸 사미가 어린이 지원 드라마 속에 글래머 스냅을 올립니다.

올해 초, 리차드는 최근 그녀의 아버지인 리차드 전 찰리 쉰과 함께 살고 있는 그녀의 딸과의 관계에 대해 말했다.

리처즈는 시리우스XM의 제프 루이스 라이브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그녀와는 사이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 “그것은 매우 어렵다. 나는 우리가 결국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것을 알지만, 지금은 긴장하고 있다.”

데니스 리처즈는 어머니의 날을 달콤한 방식으로 기념했습니다. 51세의 ‘비벌리힐스의 진짜 주부들’ 앨범이 휴일을 맞아 딸 사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실렸다.


데니스 리처즈는 어머니의 날을 달콤한 방식으로 기념했습니다. 51세의 ‘비벌리힐스의 진짜 주부들’ 앨범이 휴일을 맞아 딸 사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실렸다. (사진: 브렛 코스텔로 / 게티 이미지스 지음)

인터뷰의 다른 곳에서, 루이스는 리처즈가 딸의 생활 준비에 만족하는지 물었다.

“분명히, 저는 그녀가 저와 함께 살기를 바랍니다,”라고 리처즈는 대답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나와 함께 살았다.”

“하지만 저는 특히 로스앤젤레스에서 모든 것을 접할 수 있는 상황에서 십대들을 키우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포스트메이트와 우버와 함께 자라지 않았습니다”라고 리처즈는 설명했다. “어떤 규칙들이 있고, 나는 그것들을 시행한다. 그리고 그 [Sheen’s] 집에는 다른 규칙이 있고, 그것은 괜찮습니다.”

찰리 신, 데니스 리처즈의 딸들, 홀리데이 카드 속에서 모두 성장한 모습

그러나 리처즈는 “찰리와 나는 처음부터 서로 다른 입장이었다”고 언급했다.

리처즈는 전 부부의 딸이 “학교에 다니지 않는다”며 사미가 자신의 검정고시를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를 언급하는 듯 했다. 그녀는 또한 전 남편이 하는 어떤 것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하지만 괜찮아요. 리처즈는 “우리는 동의하지 않을 수 있다”며 “매우 엄격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2월에, 리차드도 딸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2월에, Richards는 또한 그녀의 딸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난 10월 판사는 사미가 쉰과 함께 이사온 이후 리처드(51)에게 양육비 지급을 중단하라는 쉰의 요청을 승인했다.

당시 쉰의 변호사인 그레고리 페드릭은 ‘월스트리트’ 출연자(56)가 2021년 4월부터 사미와 두 사람의 다른 딸 롤라(16)의 양육권을 유지해왔으며, 전 부부가 사전에 양육권 분할을 해결했으므로 ‘육아지원 제로’를 허가해 줄 것을 판사에게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소식통은 사미가 4월이 아닌 7월부터 쉰과 함께 살고 있다고 피플에 말했다.

쉰의 변호사는 법정에서 쉰이 리처드에게 매달 양육비를 과다 지급해왔으며 쉰이 최초 탄원서를 제출한 후 그의 딸들을 위해 120만 달러의 신탁금을 설정했다고 말했다. 당시 법원 심리에 출석하지 않았던 리처즈는 “주외 근무 중”이라고 한 내부자가 언론에 말했다.

소식더보기

또 다른 내부자는 쉰이 리차드에게 “지불하지 않았다”며 “아직 4년간 양육비를 갚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그녀에게 빚졌다. 또한, 롤라는 데니스와 함께 삽니다. 촬영할 때는 아빠, 언니와 함께 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