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터스 트렌트 주니어가 다시 30점을 획득했습니다.

랩터스 트렌트 파스칼 시아캄 17득점 8리바운드 9어시스트

Gary Trent Jr.는 올스타 휴식을 위한 특별한 계획이 없습니다. 그는 미네소타에서 세 남동생과의 보너스 유대를 위해 시간을 사용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는 수요일 밤에 가족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올스타인 Fred VanVleet이 없는 토론토 랩터스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를 103-91로 이기는 데 30득점을 기록했습니다.

“Gary는 여기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확실히 이번 대회를 위해 뛸 듯이 기뻤습니다.”라고 Nick Nurse 코치가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파스칼 시아캄은 랩터스를 위해 17득점 8리바운드 9어시스트를 추가했다.

칼-앤서니 타운스가 24득점 11리바운드로 팀버울브스를 이끌었고, 제이든 맥다니엘스가 18득점 7리바운드로 투구했지만, 약간의 수비 실책과 빙판길을 따라가는 빙판 바깥 슛으로 막아냈다.

Trent는 3점슛 범위에서 12타수 5점을 기록했고 랩터스는 11경기에서 9번째 승리를 거둔 4쿼터에 10점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아버지(전 팀버울브스 포워드 Gary Trent Sr.)는 코트 옆에 모피 코트를 입고 앉아 있었습니다.

부드러운 목소리의 트렌트는 형제들이 그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형제들이 아버지의 9년 NBA 경력에 감사하기에는 너무 어리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랩터스 트렌트 주니어

Twin Cities 지역에서 자랐고 Target Center 층에서 주 챔피언십을 우승한 Trent는 “나는 그들이 작품을 보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될 수 있다면 그것이 될 수 있는 현실에 가장 가까운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5년 Apple Valley High School과 함께. “그걸 선보일 기회가 생기거나, 밖에 나가서 그들 앞에서 놀면 그냥 나가서 열심히 놀고 있어요.”

각 팀은 컨퍼런스에서 7위를 기록하며 올스타 주말에 진출하게 되며 랩터스는 8년 만에 지난 시즌을 놓친 후 플레이오프에 복귀하는 궤도에 오르게 됩니다.

눈이 넓은 형제들. 랩터스 트렌트

랩터스는 시즌 최악의 30.5% 득점으로 뉴올리언스에 30점을 잃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날카로운 성능이었지만 무릎 통증으로 결석한 VanVleet의 서비스 없이 왔습니다.

시아캄은 4쿼터 초반 디안젤로 러셀에게 파울을 범한 후 3개의 자유투를 만들어 랩터스에게 77-74로 유리했다.
49승 48패 이후 첫 리드였고 그 이후로는 한 번도 뒤지지 않았습니다. 트렌트는 5분 08초를 남기고 스텝백 3점슛을 92승 84패로 무너뜨렸다.

“그는 계속해서 공격적이었습니다.” 시아캄이 말했다. “우리는 그에게서 그것이 필요합니다.”

운동 기사 보기

연속된 세트의 후반전과 11일 만에 7번째 경기를 치른 Timberwolves는 Charlotte를 상대로 역전승을 거둔 후 진행 상황에 대한 또 다른 테스트에 직면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피로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슛이 정말 짧고 자유투가 짧았다고 생각합니다. 그 피로가 우리를 따라 잡았습니다.”라고 Towns는 말했습니다.

발목을 삐어서 의심스러운 선수로 분류된 Anthony Edwards는 파울 라인에서 단 6점만을 얻었습니다. Edwards, Russell 및 Malik Beasley는 3점 범위에서 23개 중 4개를 결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