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러시아 침략으로 인한 식량 위기에

러시아 러시아 침략으로 인한 식량 위기에 대해 우크라이나 비난
러시아 군함이 우크라이나 항구를 봉쇄하고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곡물 시설을 공격함에 따라 러시아 관리와 국영 언론 인사는 키예프 정부가 세계 식량 위기를 일으켰다고 비난하기 시작했습니다.

러시아 러시아 침략으로

그러나 현장의 사실은 주장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러시아 러시아 침략으로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6일 가상 원탁회의에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식량안보 문제’에 대한 개회사에서 상황을 설명했다.

“흑해에서 러시아 해군 봉쇄로 우크라이나의 곡물이 정상적인 목적지로 운송되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식량 배송을 막고 있으며 세계가 그에게 굴복하고 제재를 끝내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책임을 회피하거나 왜곡하기 위해 그의 선전 기계를 공격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아주 간단히 말하면 협박입니다.” Blinken이 말했습니다.

Blinken이 거의 2주 전에 설명한 현상 유지는 실질적으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6월 18일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항만청의 드미트리 바리노프 부국장은 자세한 내용을 밝혔습니다.

“전쟁 전 우크라이나는 한 달에 최대 500만 톤의 농산물을 수출했습니다.”
Barinov는 “그리고 매년 그 수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러시아가 일시적으로 Mariupol, Berdyansk, Skhadovsk,
그리고 헤르손은 “이제 군함이 미콜라이브와 오데사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가 통제하는 항구를 막고 있어 수확물을 출하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덧먹튀검증커뮤니티 붙였다.

이 상황에 대한 책임이 우크라이나에 있다는 러시아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잠재적인 러시아 상륙 공격에 대한 한 방어선으로 오데사 주변에 지뢰를 배치한 우크라이나가 있지만 Barinov는 상업 화주들을 두려워하는 것은 러시아의 행동이라고 말했습니다.

Barinov는 “러시아는 실제로 흑해 접근 방식을 채굴했습니다. “전쟁 발발 이후 약 10척의 상선에 총격을 가했습니다. 한 사건에서 방글라데시 국적 선박의 선원이 사망했습니다.”

그 결과, 곡물은 우크라이나가 통제하는 지역의 저장 시설에 쌓여가고 있습니다. more news

Barinov는 “작년 수확에서 아직 2천만 톤의 곡물이 수출되고 있고 새로운 수확이 시작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다뉴브강의 항구는 전쟁 전 400,000[톤]과 대조적으로 월 130만 톤을 운송하고 있지만 여전히 흑해 항구의 손실을 완전히 대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육로 운송의 증가는 과잉 공급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트럭과 기차가 만병통치약은 아닙니다.

Barinov는 “표준 크기의 선박 한 척은 100,000톤의 곡물을 운송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트럭 5000대에 해당합니다.

항구가 개방되지 않는 한 우크라이나 농업 생산에 의존하는 국가들은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는 위기를 끝내는 단 하나의 분명한 방법만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