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유럽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 중단

러시아-유럽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 중단 후 재개

러시아-유럽 주요

먹튀검증커뮤니티 BERLIN — 천연가스가 10일간 유지보수를 위해 폐쇄된 후 목요일 러시아에서 유럽으로 가는 주요 파이프라인을 통해 흐르기 시작했다고 운영자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스 흐름은 전체 용량에 훨씬 못 미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독일로 가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은 연간 유지 보수 작업을 위해 7월 11일부터 폐쇄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독일 관리들은 독일 가스 공급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러시아 가스의 주요 공급원인 파이프라인이 전혀 재개통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운영자 Nord Stream AG는 가스가 목요일 아침에 다시 흐르기 시작했지만 유량이 증가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독일 통신사 dpa가 보도했습니다.

배송은 파이프라인의 전체 용량보다 훨씬 낮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Nord Stream은 유지보수 이전과 비슷한 양의 가스가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독일의 네트워크 규제 기관인 클라우스 뮐러(Klaus Mueller) 국장은 트위터에서 러시아의 가스프롬(Gazprom)이 목요일 파이프라인 용량의 약 30%만 배송한다고 통보했다고 밝혔다.

6월 중순, 러시아 국영 가스프롬(Gazprom)은 용량의 40%로 흐름을 줄였습니다. 파트너인 지멘스 에너지(Siemens Energy)

가 정밀 검사를 위해 캐나다에 보냈지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제재로 인해 반환되지 않은 장비와 관련된 기술적 문제를 언급했습니다.

이달 초 캐나다 정부는 러시아 파이프라인 끝에 있는 압축기 스테이션에 동력을 공급하는 터빈이 독일로 인도되는 것을 허가했습니다.

러시아-유럽 주요

독일 정부는 가스 감축에 대한 가즈프롬의 기술적 설명을 거부하면서 불확실성을 낳고 에너지 가격을 더욱 끌어올리려는 정치적 결정에 대한 구실이라고 거듭 주장했다. 터빈은 9월에만 설치하기로 되어 있던 교체품이었지만 러시아가 공급을 줄이려는 구실을 박탈하기 위해 온갖 짓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화요일 가즈프롬이 터빈 반환에 대한 관련 문서를 아직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가스프롬이 7월 말 수리를 위해 다른 터빈을 폐쇄할 예정이며 캐나다로 보낸 터빈이 그때까지 반환되지

않으면 가스 흐름이 더욱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위원장인 우르줄라 폰 데어 라이엔은 수요일 터빈이 “운송 중”이며 가스를 “배달하지 않을 구실”이 없다고 말했다.

위원회는 블록이 러시아가 가스 공급을 완전히 차단할 가능성에 대비함에 따라 회원국들이 앞으로 몇 달 동안 가스 사용을 15% 줄일 것을 제안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영부인 올레나 젤렌스카(Olena Zelenska)는 자국의 민간인 희생자들을 강조하며 러시아의 침공이 6개월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의회에 우크라이나에 추가 무기와 방공 시스템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젤렌스카는 수요일에 번역가를 통해 미국 의원들에게 한 영부인의 드문 연설에서 “당신은 우리를 돕고 당신의 도움은 매우

강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죽이는 동안 미국은 구하고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전쟁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