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전장에서

러시아 전장에서 교착상태에 빠진 우크라이나, 파산하려 할 수도 있음: 폴란드 총리

러시아 전장에서

토토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전쟁터에서의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 우크라이나를 파산시키려 할 수도 있다고 폴란드 총리 마테우시 모라비에츠키는 서유럽과 나토 동맹국들에게 키예프에 대한 지원을 계속하고 확대할 것을 촉구하면서 경고했다.

빅터 핀추크 재단이 주최한 얄타 유럽 전략 정상 회담에서 폴란드 총리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함께 금요일 키예프에서 연설하면서 “전장에서 사자의 마음으로 싸우고 있는 우크라이나군”을 칭찬했다.

Morawiecki는 “크렘린이 그들을 물리치고 전장에서 승리하는 것이 그리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재정 지원을 허용하지 않음으로써 우크라이나를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폴란드 총리는 “서유럽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침묵하는 동맹을 통해, 대리인을 통해,

선전을 통해 그것을 조직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유럽 기관, 여론이 우크라이나에 돈을 제공하는 것을 단념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가 파산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 국가가 군인, 교사, 간호사,

의사 및 판사에게 급여를 지급할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것은 우크라이나의 여론이 잠재적으로 변화.”

러시아 전장에서

고급 NATO 무기의 지원을 받는 우크라이나는 진행 중인 침공에서 전장의 추진력을 되찾아 러시아 남부와 북동부의 전선에 상당한 구멍을 뚫었습니다. 반면에 러시아군은 동부 Donbas 지역에서 작은 영토를 확보하는 데 몇 달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키예프는 20% 이상의 인플레이션, GDP의 22%에 달하는 연간 예산 적자(약 500억 달러), 재건 비용 약 3,500억 달러에 직면해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지난달 “우리는 고통받고 있다”고 말했다.
서방 동맹국들은 우크라이나를 강화하기 위해 재정적, 군사적 지원을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고 Morawiecki가 말했습니다.

총리는 “이웃집에 불이 나면 당신 집도 안전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것이 중부 및 동부 유럽의 지혜가 되어서는 안 되지만, 이것이 나머지 유럽의 지식과 이해여야 합니다.”

Morawiecki는 Egils Levits 라트비아 대통령과 함께 YES 패널에 합류했으며, 두 사람 모두 우크라이나의 블록 가입 제안에 대한

새로운 협상에 대해 EU 동맹국을 “강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6월에 후보 지위를 얻었다.

완전한 승천은 키예프에 대한 막대한 EU 자금의 잠금을 해제할 것입니다.
폴란드와 발트해 연안 국가들은 전통적으로 대부분의 서방 동맹, 특히 최근 수십 년 동안 모스크바와의 무역을

통해 적대감 완화를 모색해온 프랑스와 독일과 같은 유럽 국가들보다 러시아에 대해 더 매파적이었습니다.

러시아의 최근 우크라이나 침공은 EU-NATO 러시아 회의론자들을 정당화했으며, 이들은 이제 서방 수도들이 보다 적극적인 반크렘린 입장으로 선회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당신과 우리의 자유, 그리고 자유 세계의 미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Morawiecki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이탈리아 친구, 독일 파트너, 프랑스인 등을 포함한 모든 사람이 이해해야 합니다. 그들은 모두 때때로 약간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more news

이어 “안타깝게도 이런 일이 반복된다. 그리고 우유부단함, 미루기, 미루기, 머뭇거림이 실패의 부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