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경찰 다우닝 스트리트 폐쇄 파티 조사

런던 경찰 보리스 존슨 총리는 ‘파티게이트’ 의혹에 대한 대응으로 비판에 직면했다.

런던 경찰은 화요일 2020년 다우닝가 폐쇄당을 조사하여 영국 정부 관리가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을 위반했는지 확인하고 보리스 존슨 총리에게 추가 압력을 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ressida Dick 경찰청장은 다우닝가에서 발생한 “가장 심각하고 명백한” COVID-19 규칙 위반을 조사하기 위한 경찰 기준을 충족했기
때문에 “여러 사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고 Cressida Dick 커미셔너가 런던 의회에 말했습니다. 지방정부협의회.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존슨은 영국 전역에서 대부분의 사교 모임이 금지된 2020년 봄과 겨울 동안 자신과 그의 직원들이 일련의 파티에 참석하여 친구와 친척이
홀로 사망함에 따라 일반 시민들이 결혼식, 장례식 및 생일에 참석하지 못하게 된 사실이 폭로됨에 따라 사임 요구에 직면해 있습니다.

병원에서. 이 모임은 이미 존슨의 집권 여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보고서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고위 공무원 수 그레이(Sue Gray)가 조사하고 있습니다.

내각실은 그레이의 조사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Gray가 경찰 조사 때문에 그녀의 발견 발표를 연기해야 ​​하는지 여부는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런던 경찰 다우닝

존슨은 2020년 5월 다우닝가 사무실 정원에서 열린 파티에 참석한 것에 대해 사과했지만 당시 물리적 거리두기 규칙에 해당하는 업무 모임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최신 폭로에서 ITV 뉴스는 월요일 늦게 존슨이 자신의 다우닝 스트리트 사무실에서 생일 파티에 참석했고 나중에 2020년 6월 위층에 있는 그의 공식 거주지에서 친구들을 초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의 사무실은 그 모임이 잠금 규정을 위반했다고 부인했습니다. 당시의 규칙에 따라 야외에 소수의 가족 구성원이 있었습니다.

폐쇄 파티 조사 런던 경찰

사디크 칸 런던 시장은 경찰 조사를 환영했다.

“대중은 경찰이 누가 연루되어 있든 두려움이나 호의 없이 법을 준수할 것을 정당하게 기대하며, 대중은 총리와 주변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기준을 기대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를”라고 칸은 성명에서 말했다. “법 위에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정부를 위한 규칙과 다른 모든 사람을 위한 규칙은 있을 수 없습니다.”

경찰은 이전에 코로나바이러스 규정의 역사적 위반을 일상적으로 조사하지 않기 때문에 “파티게이트” 스캔들을 조사하지 않을 것이라고 제안한 것에 대해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러나 딕은 관련자들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불법이며, 조사하지 않으면 “법의 정당성을 상당히 훼손”할 것이라는 증거가 있기 때문에
이 사건에 대한 조사가 정당하다고 의회에 말했다. 행위에 대한 합당한 변호가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준이 충족되는 경우 지침은 잠재적으로 추가 조사를 거쳐 사람들에게 티켓을 제공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