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정 생기고 충분한 조정을 기여

불안정

어떤 일이든 불균형이 생기면 자연스럽게 불안정 생긴다.
충분한 시간이 주어진 불균형은 사전에 균형을 조정하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불안정하게 됩니다.
지속적인 불안정 자연스러운 결론은 추락 또는 붕괴입니다.
불안정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특히 티핑 포인트를 넘어선 추락은 불가피합니다.
즉, 균형이 없으면 추락이나 붕괴가 불가피합니다.

인생의 모든 것은 자연스럽게 균형을 찾게 될 것이라는 이론을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균형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길을 찾게 될 것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균형이 발생할 때 우리가 감사하지 않을 수 있는 균형이 될 수 있습니다.
발생하는 균형이 항상 우리에게 기쁨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발생하는 균형을 선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더 나쁜 것은 우리에게 유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우리는 더 두려워해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불안정과 불균형은 삶에 동반되며 때로는 필요합니다.
이 세상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서는 다양한 형태의 균형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사회적, 영적, 도덕적, 경제적 미래도 내부의 침체가 아니라 성장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균형이 너무 만연하면 정체가 발생하여 종종 질식으로 이어집니다. 지나치게 균형이 잡힌 문화는 침체된 문화이며, 한 시스템 내에서 지속적인 침체는 그 시스템을 질식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부 불안정성은 질문을 강요하여 미래의 위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내의 결함을 보여주거나 해당 시스템에 제안을 제기하는 데 약간의 불안정성이 없으면 시스템은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예기치 않은 또는 그렇지 않은 이벤트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생존성을 위한 균형의 필요성과 적응에 필요한 능력을 시작하기 위한 불균형의 필요성 사이에는 경계선이 있습니다.

극단주의로 이어지는 불안정

불균형이 있을 때 일부는 자연스럽게 극단으로 이끌릴 수 있습니다. 균형을 찾는 과정에서 일부 사람들은 다른 극단이 될 수 있다고 느끼는 것과 싸우기 위해 극단으로 이끌릴 수 있습니다. 또는 환경 조건으로 인해 개인은 명백한 균형 부족으로 인해 반대되는 극단이나 관점의 편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이미 서 있는 극단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일부는 극단주의자의 영향에 희생될 수 있는 불균형의 많은 상황이 있습니다.

이러한 불균형의 불안정 으로 인한 극단주의의 일반적인 태도가 있을 때 중도와 상식조차 위태로워질 수 있다. 중간에 잡힌 사람들은 많은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입장을 취해야 하는 이러한 압력 때문에 일반적으로 중간 지점에 있는 사람들이 자신이 동의하지 않는 이데올로기나 신념을 가진 그룹에 자신을 정렬해야 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또는 중도에 입장을 굳게 결심한 사람들은 단순히 대표적인 극단주의자의 특정 견해를 따르지 않기 때문에 그렇지 않은 데도 동정심이 있는 것으로 비춰질 수 있다. 또한 양쪽에 강제로 또는 속아서 항복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편을 드는 사람들은 그 결과를 고려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보다 급진적인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적용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서로가 직면하는 다양한 극단의 한가운데에 갇힌 단순한 무고한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무수한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치뉴스

따라서 불균형의 상황은 사람들을 어떤 극단으로 유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극단적으로 유인되면 오염, 불신 또는 관점이 나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이 자신의 관점을 보는 방식과 다른 사람의 관점을 보는 방식 모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누가 극단주의에 끌리거나 한쪽의 견해만 바뀌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이 서로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역학은 극단주의자와 한 사람이 연관되기 때문에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극단주의자의 끼어드는 것은 합리적인 인식을 넘어 원래의 토론이나 논쟁을 흐리게 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극단주의의 환경은 우리가 반대하는 것과 동시에 동맹을 맺은 것 모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공언하는 것은 사실이고 필요하고 정확할 수 있지만, 극단주의자의 여파로 인해 신용이 떨어지거나 부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