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대규모 폭발 후 화재에 크리미아의

비디오는 대규모 폭발 후 화재에 크리미아의 러시아 창고를 보여줍니다
화요일에 크림 반도에서 여러 차례 폭발이 발생했으며 지역 관리들은 탄약고에서 화재가 발생해 2명이 부상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014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병합한 반도의 잔코이(Dzhankoi) 지역에서 발생한 폭발 동영상이 화요일 초 소셜 미디어에서 돌고 있었습니다.

러시아 국영 언론인 RIA Novosti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Mayskoye 마을에서 “군부대 중 하나의 탄약 임시 보관소”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비디오는

국방부는 “화재로 인해 저장된 탄약이 폭발했다”면서 “중상자는 없으며 화재 원인이 즉각 밝혀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비디오는

러시아가 임명한 크림 반도 주지사 세르게이 악쇼노프는 2명이 생명에 위협이 되지 않는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Aksyonov는 Telegram 플랫폼의 게시물에서 폭발이 계속되면서 지역 주민들이 해당 지역에서 대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IA Novosti는 또한 Dzhankoi 마을 근처의 변전소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크림 타타르족 지도자인 레파트 추바로프는 이번 폭발이 “정확한 타격” 때문이라고 말했다. 추바로프는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공습이 “탄약고를 강타했다”며 “폭발 소리가 멀리까지 퍼졌다”고 보고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최근 며칠 동안 크림 반도에서 보고된 폭발에 대한 책임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알림 : 정상적인 국가의 크림은 흑해, 산, 레크리에이션 및 관광에 관한 것이지만 러시아인이 점령 한 크림은 창고 폭발과 침략자와 도둑에 대한 높토토사이트 은 사망 위험에 관한 것입니다.

비무장화가 진행 중입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 미하일로 포돌랴크는 화요일 폭발이 있은 후 트윗했습니다.

화요일의 폭발은 크림 반도에 있는 러시아 공군 기지에서 일련의 폭발이 지난 주에 여러 대의 전투기를 파괴한 것으로 보고된 후 나온 것입니다.

러시아군은 Novofyodorovka 마을 근처의 Saki 공군 기지에서 발생한 폭발의 원인이 우발적인 탄약 폭발의 원인이라고 밝혔습니다.

AP통신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 전투기 9대가 폭발로 파괴됐지만 당시 폭발에 대한 책임을 공개적으로 주장하기에는 이르다고 말했다. more news

8월 9일 폭발 전후에 촬영된 위성 이미지에 따르면 기지에 있던 여러 대의 비행기가 파괴된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이나군이 그 폭발에 책임이 있다면 전쟁이 확대될 수 있다고 마이클 C.

워싱턴 D.C.에 있는 가톨릭대학교 역사학과 교수이자 교수인 Kimmage는 이전에 Newsweek에 말했습니다.

Kimmage는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 탄약고에 대한 일련의 공격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Kimmage는 러시아를 후퇴시키고 비용도 많이 드는 “진정한 군사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Kimmage는 폭발에 대처하는 것과 관련하여 러시아에 “홍보 문제”의 징후가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