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말리아 대통령 선거: 329명만 투표

소말리아 대통령 선거 중요 지역

소말리아 대통령 선거

일요일이 끝날 때까지 소말리아인들은 차기 대통령이 누구인지 알아야 하지만 오랫동안 연기된 이 투표는 329명의 하원의원만 참여하며 요새화된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이례적인 상황은 소말리아의 안보 문제와 민주적 책임의 결여를 강조합니다.

수도인 모가디슈는 월요일 아침까지 완전히 폐쇄되었습니다.

하원의원들은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경선에 투표를 시작했습니다.

기록적인 35명의 후보자 중 승자는 또한 계속되는 가뭄의 영향을 처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가장 큰 과제는 알샤바브로부터 소말리아의 대부분을 장악하는 것입니다.

알카에다와 연계된 이슬람 무장단체는 계속해서 국가의 많은 부분을 장악하고 있으며 모가디슈와
다른 곳에서 빈번한 공격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연방 정부는 약 18,000명의 군대 형태로 된 아프리카 연합과 유엔의 알-샤바브와의 싸움에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소말리아는 1969년 이후 1인 1표 민주 선거가 없었다.

그 투표에 이어 쿠데타, 독재, 씨족 민병대와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연루된 갈등이 뒤따랐다.

소말리아

불안정은 소말리아가 직접 선거

를 실시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소말리아에서 대통령 간접선거가 치러진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이전 대회는 인접한 케냐와 지부티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누가 대통령에 출마합니까?
4명의 후보자가 마지막 순간에 탈락했고 35명이 여전히 경선에 남았습니다.

여기에는 현 대통령 모하메드 압둘라히 “파르마조”, 두 명의 전직 대통령 샤리프 셰이크 아메드와 하산
셰이크 모하무드, 하산 알리 카이레 전 총리가 포함됩니다.

이들 4명은 소말리아 푼틀랜드 지역 대통령인 사이드 압둘라히 데니와 함께 선두주자로 꼽힌다.

그들의 선언문은 정치적 안정, 안보 개선 및 경제 개혁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Fawzia Yusuf Adam 전 외무장관은 최고위직을 원하는 여성 중 유일한 여성이다.

투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이 투표는 Farmajo의 4년 임기가 끝난 작년에 이루어졌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정치적 차이와 불안정으로
인해 투표가 지연되었고 대통령은 계속 집권했습니다.

차기 대통령을 선출하는 의원들은 국가의 강력한 씨족들이 지명한 대표자들에 의해 선출되었습니다.

그들은 잘 보호된 할레인 캠프의 대형 공항 격납고에 모여 있습니다. 이것은 소말리아(Atmis)에 있는 AU
임무의 주요 군사 기지이자 외교 임무 및 구호 기관의 본거지입니다.

투표는 비밀투표로 합니다.

양원은 1차 투표를 거쳐 상위 4명의 후보가 2차 투표에 진출한다.

2차전에서 이기면 앞으로 4년 동안 나라를 다스릴 것이다.

지난 선거는 지지를 받는 대가로 돈을 제안한 후보자들과 함께 투표를 매수했다는 혐의로 인해 손상을 입었습니다.

알-샤바브가 뭐라고 했습니까?
이전 선거에서 알-샤바브는 비이슬람적인 여론조사에 참여했다고 비난한 후 씨족 장로들을 위협하고 심지어 납치하기까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