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의 악명 높은 알홀 캠프를 떠난 민간인들은

시리아의 악명 높은 알홀 캠프를 떠난 민간인들은 집으로 돌아갈 곳을 거의 찾지 못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자기 집으로 돌아갈 것이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시리아의 악명

토토사이트 Salem Radi는 시리아 북동부의 붐비는 캠프인 al-Hol에서 거의 2년 만에 그와 그의 가족이 곧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습니다. 이슬람 국가.

44세의 남성과 그의 아내, 그리고 8명의 아이들은 2019년 3월 동부 데이르 에조르 지방의 시골 고향인 알-수사를 탈출했습니다. 시리아, 그들의

뒤에서 격렬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도망친 다른 지역 주민들과 함께 그들은 쿠르드족이 이끄는 시리아 민주군에 의해 사막을 가로질러 북쪽으로 끌려갔다.

SDF는 미국 주도 연합군의 지원을 받아 이 지역에서 IS와의 전투를 주도했습니다.

강력한 보안 검색 과정을 거친 후, Radi와 그의 가족은 쿠르드족이 장악한 북동부에서 가장 큰 캠프인 al-Hol에서 거의 70,000명의 시리아인과

외국인과 합류했습니다.

시리아의 악명

Radi는 우뚝 솟은 철조망 뒤의 삶이 고통스러웠다고 New Humanitarian에 말했습니다. 물은 마시기에 안전하지 않았고 빵은 맛이 없었으며

약도 쉽게 구할 수 없었습니다.

이동의 자유는 과거의 일이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다른 가족과 텐트를 공유해야 하는 캠프에서 사생활은 얻을 수 없는 사치가 되었습니다.

COVID-19가 과밀 캠프에 도달한 2020년 여름에 상황은 더 나빠졌습니다.More news

의료 종사자들의 높은 감염률로 인해 많은 병원들이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SDF의 정치 기구인 시리아민주평의회(SDC)가 10월에 알홀에 있는 시리아인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라디와 그의 가족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알-수사로 돌아갔다. 십일월. 그러나 집에 가는 것이 Radi와 다른 사람들이 바라던 전부는 아니었습니다.

IS가 시리아에서 패배한 지 거의 2년 후, 그리고 SDC가 더 많은 사람들이 알홀을 떠나도록 허용하기 시작한 지 2개월 후, 국가의 많은 지역은 거의 거주할 수 없는 상태로 남아 있으며 NGO나 구호 기관의 도움을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Radi는 그것이 나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가 al-Susah에서 발견한 파괴 수준에 대해 그를 준비시키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한때 약 9,000명의 사람들이 살았던 이 마을은 2018년 연합군의 공습을 받았으며 2019년 초에 SDF가 IS와 싸우는 동안 SDF의 임시 기지로 사용되었습니다.

수년간의 전쟁 끝에 유프라테스 강 유역에 자리 잡은 모래색 집들의 무리는 알아볼 수 없었습니다.

“내 집은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라고 Radi는 al-Susah에서 전화로 TNH에 말했습니다.

정책 변화

al-Hol에 대해 해야 할 일은 오랫동안 인도주의자, 정치인 및 보안 유형을 짜증나게 했습니다.

완고한 IS 지지자들과 그들의 친척, 그리고 그룹의 점령 하에 강제로 살게 된 사람들의 혼합으로 인해 폭력 사건이 발생했고 수용소에 장기 체류가 더 급진화를 조장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al-Hol은 독특한 문제가 아닙니다. 이 지역의 다른 국가들도 IS 소속으로 인식된 사람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