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간 여성의 희망, 아이티 구호에 대한 두려움

아프간 여성의 희망, 아이티 구호에 대한 두려움, 모기의 위협: 치트 시트

인도주의적 문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주간 읽기.

아프간 여성의

토토 광고 편집자들의 주간은 전 세계의 인도주의적 뉴스, 동향, 발전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 레이더에

평화, 전쟁, 그리고 ‘사회에서 우리의 역할’에 대한 농촌 아프간 여성

더 큰 자유, 더 나은 교육, 더 많은 삶에 대한 통제 – 아프가니스탄 분석가 네트워크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권리를 위한 노력은

도시의 한계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카불에 기반을 둔 연구 그룹은 최근 탈레반이 점령한 지역을 포함하여 시골의 아프간 여성들을 인터뷰하여 불안정이 커지면서 희망과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한 여성은 “평화는 우리 사회에서 여성들이 대우받는 방식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권리에 대해 배우고 사회에서 우리의

역할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프간 여성의

탈레반 평화 회담이 교착 상태에 빠진 몇 달 동안 여성의 견해는 뒷전으로 밀려났으며 옹호자들은 국제군이 철수하고 탈레반이 빠르게 입지를

확보함에 따라 여성의 견해가 더욱 후퇴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의 저자들은 이 연구가 보수 단체나 탈레반이 부과한 젠더 규범에 대해 시골의 아프간 여성들이 만족할 것이라는 생각에 도전한다고

말합니다. 또는 여성의 권리는 도시 엘리트의 우선 순위일 뿐입니다.

“아프간 여성을 위한 더 큰 선택의지를 꿈꾸는 것은 공개적으로 말할 수 있는 사람들의 배타적인 영역이 아닙니다.”라고 연구자들은 결론지었습니다.

“농촌 여성들의 우선순위는 더 잘 연결된 여성 활동가들이 제시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More news

아이티 암살로 440만명에 대한 구호 우려 커져

조베넬 모이즈(Jovenel Moïse) 아이티 대통령의 암살은 카리브해 국가를 새로운 위기로 몰아넣었고, 인도적 지원이 약 4.4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불안정한 보안 상황과 국경 폐쇄로 인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브루노 마에스(Bruno Maes) 아이티 유니세프 대표는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이 나라가 직면한 최악의 인도적 위기이며, 매주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7월 7일 대부분 콜롬비아 용병으로 구성된 무장 명중대가 모이즈를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계엄령이 내려지고 비행이 중단되었으며 국경 폐쇄로 인한 음식 및 화물 지연이 보고되었습니다.

유니세프(UNICEF)는 150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위험에 처해 있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집단 폭력의 물결로 인해 집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암살은 또한 누가 국가를 운영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강요했습니다. 클로드 조제프(Claude Joseph) 총리 대행 또는 모이즈(Moïse)가 죽기 전에 조제프의 후임으로 임명된 아리엘 앙리(Ariel Henry)?

유엔 특사 헬렌 라 라임은 조셉이 올해 말 선거가 있을 때까지 집권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헨리는 그가 책임자라고 말했습니다.

AstraZeneca 백신의 초기 출하를 거부한 후 아직 COVID-19 예방 접종을 시작하지 않은 아이티는 전염병의 첫 해에 비교적 적은 사례가 보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했습니다.

증가하는 레바논의 수요: 휘발유, 식품 및 정부

레바논의 관리인 하산 디아브 총리는 이번 주에 레바논이 “사회적 폭발”이 며칠 남지 않았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엄청난 경제 붕괴로 고통받고 있기 때문에 그의 말이 이미 실현되었다고 주장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