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도하는 사람들은 Uvalde 선생님과 그녀의

애도하는 사람들은 Uvalde 선생님과 그녀의 남편에게 작별 인사를합니다.
애도자들은 수요일 카톨릭 교회에 모여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총격으로 사망한 Robb 초등학교 교사 Irma Garcia와 이틀 후 심장마비로 사망한 그녀의 남편 Joe에게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애도하는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르시아와 그녀의 공동 교사인 44세 Eva Mireles)는 5월 24일 18세 총잡이가 교실에 들이닥쳤을 때 사망했습니다. 방문, 장례식 및 매장에 대한 목록은 월요일에 시작되어 6월 중순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애도하는

수요일 성심 가톨릭 교회에서는 가르시아가의 관을 싣고 있는 두 쌍의 검은 영구차가 경찰과 민간 오토바이 라이더가 이끄는 행렬에 도착했습니다. 꽃으로 뒤덮인 관은 제복을 입은 경찰과 흰 예복을 입은 성직자들을 지나는 행상인에 의해 운반되었습니다.

애도하는 사람들은 울고 포옹하며 조용히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48세의 Irma는 Robb 초등학교에서 교사로서의 23년을 마무리하고 있었습니다.

학년 초에 학교 웹사이트에 게시된 편지에서 가르시아는 자신과 조에게 해병대, 대학생, 고등학생, 7학년생 등 4명의 자녀가 있다고 학생들에게 말했습니다.

5먹튀검증 0세인 Joe는 아내의 추모식에 꽃을 떨어뜨린 후 쓰러져 사망했습니다.

그의 사망 기사에는 그와 Irma가 “고등학교 때 그들의 관계를 시작했으며 아름답고 친절한 사랑으로 번성했습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6월 28일이면 25년 간의 결혼 생활을 했을 것입니다. Joe는 아내의 기념비에 꽃을 떨어뜨리고 나서 사망했습니다.

화요일 오후 수백 명이 대학살 이후 처음으로 장례식을 치른 미소 짓는 4학년 학생 Amerie Jo Garza를 기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0세 Maite Rodriguez의 장례식은 화요일 밤이었습니다.

Amerie의 장례식에서 애도자인 Erika Santiago와 그녀의 남편, 그리고 두 자녀는 희생자들의 이미지가 장식된 보라색 셔츠를 입었습니다.

그녀는 Amerie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많이 웃던 착한 소녀”
그리고 그는 “매우 겸손하고 카리스마가 있지만 생명력이 충만한” 사람이었습니다.

수사관들은 경찰이 총격에 어떻게 대응했는지와 미국이 어떻게 대응했는지에 대한 답을 계속 찾고 있다.

법무부는 법 집행 조치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총격범 살해가 극심하게 지연된 데 대한 책임은 경찰서 외부에서 급히 출동해달라고 애원하고 아이들이 당황해 내부에서 911에 전화를 걸었음에도 불구하고 교육구 경찰서장인 피트 아레돈도(Pete Arredondo)에게 돌아갔다.

지난 주 주 경찰국장은 Arredondo가 총격범이 내부에 바리케이드를 치고 아이들이 위험하지 않다고 믿고 교실을 침범하지 않기로 한 “잘못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수요일에, Arredondo는 그가 협력을 중단했다는 주 법 집행 기관의 주장과 모순되는 텍사스 공공 안전국의 수사관들과 정기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고 CNN에 말했습니다.

당국은 총격범인 살바도르 라모스(Salvador Ramos)가 5월 17일에 AR-15 스타일 소총과 5월 20일에 두 번째 소총이라는 두 개의 총을 합법적으로 구입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막 18세가 되어 연방법에 따라 무기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