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의 급격한 금리 인상이 재정에 미치는

연준의 급격한 금리 인상이 재정에 미치는 영향

연준의 급격한

오피사이트 뉴욕(AP) — 모기지 이자율이 치솟았고 주택 판매가 급감했으며 신용 카드와 자동차 대출이 더 비싸졌습니다. 그러나 저축률은 약간 더 저렴합니다.

연준이 금리를 빠르게 인상함에 따라 많은 경제학자들은 앞으로 몇 달간 경기 침체가 불가피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가계에 어려움을 줄 수 있는 실직도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이미 최악의 피해를 입게 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연준은 이전의 금리 인상이 모든 소득 수준의 가계에서 체감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3년 연속으로 3/4 포인트의 핵심 단기 금리를 급격히 인상했습니다.

연준은 최근 기준금리를 14년 만에 최고 수준인 3~3.25%로 인상했다. 그것의 꾸준한 금리 인상은 이미 소비자와 기업이 주택,

자동차 및 기타 구매를 위해 빌리는 데 점점 더 많은 비용을 들이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하이킹이 거의 확실히 올 것입니다.

연준 관리들은 수요일 기준금리가 내년 초까지 최고 4.5%에 이를 수 있다는 신호를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리 인상이 인플레이션을 어떻게 감소시키는가?

연준의 급격한 금리 인상이

인플레이션의 한 가지 정의가 “너무 많은 돈이 너무 적은 상품을 쫓는 것”이라면, 연준은 돈을 빌리는

데 더 많은 비용을 들이게 함으로써 유통되는 돈의 양을 줄이고 결국에는 가격을 낮추기를 희망합니다.

어떤 소비자가 가장 영향을 받습니까?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의 애널리스트 스콧 호이트(Scott Hoyt)는 집, 자동차 또는

대형 가전제품과 같이 고액 구매를 위해 돈을 빌리는 사람은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요금은 월별 지불액과 비용을 상당히 크게 증가시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신용 카드 부채가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며, 이는 곧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Hoyt는 소득에서 차지하는 가계 부채 상환액이 최근 증가했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차입금리가 꾸준히 오르더라도 많은 가계가 당장 큰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다.

Hoyt는 “현재 대부분의 소비자가 이자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식료품과 주유소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더 걱정하는 것 같습니다. 요금은 소비자가 마음을 정리하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용 카드 요금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Bankrate.com에 따르면 수요일 연준의 결정 이전에도 신용 카드 대출 금리는 1996년 이후 최고 수준에 도달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인플레이션이 치솟으면서 미국인들이 지출을 유지하기 위해 신용 카드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에 따르면 총 신용 카드 잔액은 9000억 달러를 넘어섰으며 이는 인플레이션을 감안하지 않은 금액입니다.more news

설문 조사 기관인 Morning Consult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John Leer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더 많은 미국인이 전염병 기간

동안 축적한 저축을 지출하고 대신 신용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금리 인상은 해당 가구의 부채 상환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가 낮아 저금리 신용 카드를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은 이미 잔액에 대해 훨씬 더 높은 이자를 지불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

금리가 인상되면서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로 판매되는 제로 퍼센트 대출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들 회사가 제공하는 4회 이상 지불의 장기 대출에는 신용 카드와 동일한 대출 금리가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