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대 노조, 올 가을 합동 파업 제안

영국 최대 노조, 올 가을 합동 파업 제안
영국의 가장 큰 노동조합인 유나이트(Unite)와 유니슨(Unison)은 임금 인상 요구를 강화하면서 이번 가을 파업을 조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둘 다 다음 달 노동 조합 총회에 앞서 파업이 더 큰 영향을 미치기 위해 동기화되어야 한다는 동의안을 제출했습니다.

영국 최대 노조

안전사이트 추천 철도 노동자, 변호사, 쓰레기 수집가가 퇴사하면서 이번 여름에 파업이 증가했습니다.

48개 노조를 대표하는 TUC는 연례 회의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그 조합원들이 생활비를 반영하는 급여 인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도커가 눈에 띄는 해변 마을
수천명의 Royal Mail 노동자들이 파업에 들어갔다.
3개 사업자의 열차 운전사들이 파업에 투표했습니다.
대변인은 “이 보수당 정부는 현재 노동자들이 임금과 조건을 보호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조정된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노동자들은 위기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파업이 동시에 일어난다면 이는 이 정부가 노동자와 그들의 생활 수준에 대한 광범위한 공격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TUC는 노조의 요청이 있을 때 항상 파업 조치를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줬고 우리는 다시 그렇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른 선택은 없다’
옵저버가 처음 보고한 바와 같이, 조정된 행동은 일부 노조 지도자들이 요구한 총파업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에 그칠 것입니다.

영국 최대 노조

Unite의 발의는 TUC가 노동조합 간의 “산업적 조정을 촉진하고 장려”하여 근로자가 “승리를 위해 노동조합의 힘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을 촉구합니다.

한편, Unison의 동의는 급여와 조건에 대해 조정된 조치를 조직하기 위한 특별 실무 그룹을 요구할 것입니다.

120만 회원을 보유한 Unite는 현재 영국 최대 컨테이너 항구인 Felixstowe에서 진행 중인 8일 간의 파업과 최근 런던의 버스 및 지하철 네트워크 파업을 조직했습니다.

그것은 제조, 공공 서비스, 운송, 식품, 금융 및 건설 분야의 근로자를 나타냅니다.

13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Unison은 현재 스코틀랜드를 강타하고 있는 빈 파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학교 및 보육원 직원과 시험 위원회 직원의 파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Unison과 다른 노동 조합은 상승하는 생활비에 맞는 급여 인상 요구에 대해 대체로 거부당했습니다.

한 대변인은 BB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노동자들은 파업 결정을 가볍게 여기지 않지만 적절한 임금 인상을 받기 위해서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노동조합이 모든 쟁의행위가 가능한 한 효과적이고 의미 있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

‘근로자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일요일에 Unite의 사장인 Sharon Graham은 BBC Radio 4의 Broadcasting House 프로그램에 그녀의 조직이 물러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회원 중 73,000명이 작년에 논쟁을 벌였으며 그 중 80%가 성공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조합원들의 주머니에 1억 5천만 파운드를 다시 넣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연령대의 평범한 남녀입니다. 이 노동조합의 지도자인 제가 고용주에게 이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일입니다.” 노동자를 더 많이.”

보리스 존슨 총리의 후임으로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는 리즈 트러스(Liz Truss)는 그녀가 집권하면 파업을 조직하기 어렵게 만들어 노조를 탄압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