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잃어버린 사랑의 반환은

오랫동안 잃어버린 사랑의 반환은 영원한 기다림이 될 수 있습니다
Khmer Times는 독자에 대한 서비스로 Ek Tha의 최신 책 Long Love, Short Life의 전체 버전을 출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책은 세그먼트로 출판됩니다.
아래는 시리즈의 70부입니다.
지난 주에는 아내를 잃을까 두려웠던 다라가 현실이 됩니다.

오랫동안


이번 주 즈엉찬은 가족을 떠난 지 8년 만에 다라와 사쿠라를 만나기로 했지만 재회를 이틀 앞둔 즈엉찬은 총에 맞았다.

70부

내일은 절대 오지 않는다

증찬은 2005년부터 8년 동안 자신을 만나려 했던 다라와의 만남을 피했다.
Dara는 2013년 11월 사쿠라가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기 전에 이웃을 통해 Duongchan에게 딸을 만나도록 설득하려 했습니다.
마침내 Duongchan은 2013년 11월 13일 앙코르 사원이 있는 씨엠립에서 전 남편과 사쿠라를 만나는 데 동의했습니다.

Duongchan은 사쿠라에게 돈을 비롯한 많은 것을 줄 계획이었고, 그녀와 그녀의 전 남편 Dara와 함께 앙코르 앞에서 다시 사진을 찍고 싶었습니다.

오랫동안

불행하게도, 그녀의 계획은 시엠립에서 그녀의 전남편과 딸과 약속 이틀 전인 2013년 11월 11일 프놈펜에서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총에 맞아 사망했기 때문에 결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캄보디아 군이 수도 외곽에서 시위대를 해산하고 진압하는 과정에서 사건이 발생했지만 그녀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먹튀검증 Duongchan은 캘리포니아로 유학을 떠나려는 딸 Sakura를 위해 옷, 목걸이 및 기타 품목을 많이 샀습니다.

Duongchan(44세)은 가슴에 총을 맞아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약 1시간 만에 숨졌습니다.

다라와 사쿠라는 사랑하는 사람이 프놈펜에서 총에 맞았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씨엠립에서 즈엉찬을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즈엉찬은 나타나지 않았다.

프놈펜에서 Duongchan의 마지막 말은 속삭이는 목소리였습니다. “모든 것에 대해 사랑하는 연인 다라와 사랑하는 딸 사쿠라에게 미안합니다… 제 모든 사과를 받아주세요.

계획대로 두 분을 다시 볼 수 없을지도 모르니 지나간 일들은 지나가도록 하십시오.

부디 제 새 가족을 받아들이고 그들과 친구가 되십시오…

내가 살아남든 죽든 우리는 이번 생과 다음 생에서 친구입니다.more news

Dara를 위해, 당신은 우리 모두에 대해 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에 대해 저를 저주하고 비난할 수 있습니다… 진실은 여전히 ​​진실입니다.

내 아들과 새 남편을 사랑하는 만큼 너와 사쿠라를 사랑한다. 가능하다면 폭력의 배후에 있는

사람을 데려가서 저에게 총을 쏴서 재판을 받도록 하세요.”

Duongchan은 2005년 그녀를 떠난 이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딸 사쿠라가 보고 싶어 눈을 뜨고 있지만 여전히 죽었습니다. 방 전체는 슬픔과 흐느끼는 소리로 뒤덮였습니다.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Duongchan은 전남편 Dara와 딸 Sakura를 만나기 위해 프놈펜에서 씨엠립으로 비행기를 타기 전에 편지를 썼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사진과 함께 황금 목걸이와 목걸이와 함께 Dara의 태그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