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검거: 반역 주장 및 러시아인 재편성

우크라이나 검거: 반역 주장 및 러시아인 재편성

우크라이나 검거

우크라이나가 외부 및 내부 적들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복잡한 정치적, 군사적 기동이 필요한 날이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두 조직에 반역 사건이 많다며 전쟁터를 ​​떠나 우크라이나 정보국(SBU) 국장과 검찰총장을 정직시켰다.

그는 몇 가지 놀라운 수치를 제시했습니다. 60명 이상의 전직 직원이 현재 러시아 점령 지역에서 우크라이나에

맞서 일하고 있으며, 651건의 협력 및 반역 사건이 법 집행 공무원에 대해 공개되었습니다.

젤렌스키는 “범죄의 연속”이 “매우 심각한 문제”를 제기한다고 말하면서 그러한 행동을 근절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러나 유혈 사태는 결코 멀지 않았습니다. 러시아군이 다음 대규모 공격을 준비하는 동안 우크라이나 동부

토레츠크에서 포격으로 6명이 사망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가 인근 슬로비안스크 방향으로 공세를 재편성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크라이나 검거

이는 러시아의 나머지 지역에서의 노력이 좌절된 후 동부 Donbas 지역을 점령하려는 러시아의 목표의 일부입니다.

전쟁이 시작된 지 몇 달 후, 이 지도는 러시아가 현재 통제하고 있는 영토를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특히 미국이 제공한 장거리 미사일 시스템의 도움으로 반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월요일에 이러한 미사일과 포병 무기가 러시아 공급망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히기 전에 표적으로 삼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전쟁이 계속되면서 러시아는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정보의 흐름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러시아 법원은 모스크바가 불법으로 간주하는 콘텐츠를 삭제하지 못한 구글에 3억 1000만 파운드(3억 7000만 달러) 이상의 벌금을 부과했다. 모스크바 치안 법원은 211억 루블의 벌금을 부과했으며 이는 러시아에서 구글의 연간 매출의 10%에 해당한다. 구글이 러시아로부터 지난해 벌금형을 받은 후 두 번째로 받은 형벌이다. 한편, 또 다른 대형 글로벌 소매업체인 H&M은 러시아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남아 있는 의류 재고를 판매하기 위해 러시아에서 일시적으로 매장을 다시 열 예정입니다. H&M은 러시아에서 사업을 계속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다.More News

스웨덴 회사는 러시아 군대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직후인 3월에 그곳에서 모든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을 때, 수양 자녀가 잘못된 시간에 잘못된 장소에 있는 것을 발견한 우크라이나 부부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갇혔습니다. 침략에 대한 경고를 받았을 때 Olga Lopatkina의 첫 번째 생각은 100km(62마일) 떨어진 입양한 여섯 자녀였습니다. 그들은 신선한 공기와 전반적인 웰빙을 위해 보내진 바다 근처의 시립 별장에있었습니다. 해변으로 가는 길을 따라 포격이 가해지기 때문에 그것들을 모으는 것은 곧 너무 위험해졌습니다. Olga는 불가능한 선택에 직면했습니다. 그녀는 남편 데니스를 위험한 운전에 보내 그들을 구출해야 할까요? 아니면 아이들을 쉬러 간 마리우폴에 맡겨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