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난민 위기: 고통의 장면, 아름다움의 교훈

우크라이나 난민 위기: 세상의 고통이 너무 커서 처리하기가 힘들다.

우크라이나 난민

우크라이나 난민 국경에 서서, 나는 한 노인이 루마니아로 안전하게 건너가면서 걷잡을 수 없이 흐느끼기
시작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는 장벽 중 하나에 기대어 하늘을 가리켰고, 옷은 진흙으로 덮여 있었고,
몸은 슬픔으로 얼어붙어 더 이상 나아갈 수 없었다. 자원봉사자들은 그가 그의 집이 폭격을 당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그의 주변에서, 나는 끝없이 이어지는 난민들이 지쳐서 루마니아로 건너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밤이 깊어가고 있었고 기온은 영하로 떨어져 있었다. 그것은 끊임없는 사람들의 흐름이었다.
일부는 걸어서, 다른 일부는 버스나 차에 타고 있었고, 거의 모든 여성과 아이들이었다.
관리들 중 한 명은 바로 전날, 15,000명의 사람들이 이 하나의 교차점을 통과했다고 말했다.
그것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난민 위기가 무엇이 되었는지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생후 19개월 된 밀라나는 후시에 들른 많은 우크라이나 난민들 중 한 명이다.
을 위해 루마니아에 주둔하다.
따뜻한 차와 간식, 그리고 긴 버스 여행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19개월 된 밀라나는 뜨거운 차와 간식을 먹기 위해 루마니아 후시 수용소에 들렀고 긴 버스
여행을 잠시 쉬었던 많은 우크라이나 난민들 중 한 명이다.

우크라이나가 고통받고 있는 걸 가까이에서 봤고 우리는 치명적인 원조와 비살상 원조를 계속 보내야 합니다

너무 고통스러워서, 바로 내 앞에 전시되어 있어.

그리고 아마 여러분 앞에 전시되어 있을 겁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어떤 뉴스를 보셨다면요. 하지만 그것은 우크라이나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우크라이나의 전쟁 이전에도, 거의 4억 2천 6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이미 분쟁 지역에 살고 있었다.

자선단체,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한 텐트, 대피소 키트에 대한 ‘특별한’ 필요성 비디오
난민들이 우크라이나를 탈출하기 전에도,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즉 8,400만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집에서 쫓겨났다. 이는 미국 전체 인구의 4분의 1 이상이다.

여기에 기아와 기근에 대한 뉴스 헤드라인과 아프가니스탄과 같은 곳에서 우리 직원들로부터의 이야기를 덧붙이자면, 우리는 상황이 너무 나빠져서 부모들이 단지 기아로부터 다른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그들의 아이들 중 한 명을 팔려고 하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선택을 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영원히 변화시키는 진짜, 때로는 직감을 찌르는, 단단한 아름다움의 유형이다.

애끓는 마음을 자아내는. 혼란스럽다. 너무 벅차요. 세상에 고통이 너무 많아서 감당하기 힘들 것 같아. 우리의 첫 번째 본능은 외면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저는 우리가 고통을 들여다본다면 아름다움도 볼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영원히 변화시키는 진짜, 때로는 직감을 찌르는, 단단한 아름다움의 유형이다. 그리고 기독교인 저에게 있어서, 그것은 저를 신에게 더 가까이 다가오게 하는 아름다움입니다.

내가 본 우크라이나 아이들 같은 미녀들은 그들의 어머니를 껴안거나 그들의 뺨에 입맞춤을 하며 여자들의 냉정한 평정이 미끄러지는 그 드문 순간에 위안을 가져다 주었다.

16세의 보그돈은 그의 아버지 블라디미르와 잠시 이야기를 나눈다.
그들은 현재 a에 있다.
우크라이나를 탈출한 후 루마니아의 피난처. (월드비전)
16세의 보그돈은 그의 아버지 블라디미르와 잠시 이야기를 나눈다. 그들은 현재 우크라이나를 탈출한 후 루마니아의 한 보호소에 있다.
아니면 집에서 가까운 곳에, 블라디미르라는 난민 아버지가 있습니다. 그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16살 된 아들 보그던을 조심스럽게 돌보았다. 특히 보그던의 육체적 도전과 함께 이 여정을 떠나는 것은 그들에게 분명히 힘든 일이었다. 샤워할 방법을 찾고 보호소의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조차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