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반격: 우크라이나가 주요 도시를

우크라이나 반격

해외 토토 직원 우크라이나 반격: 우크라이나가 주요 도시를 점령함에 따라 러시아군 후퇴
빠른 우크라이나 반격이 더 큰 이득을 가져옴에 따라 러시아군은 주요 동부 도시에서 철수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토요일에 군대가 러시아군의 중요한 동부 공급 허브인 쿠피안스크에 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그 후 군대가 “재편성”할 수 있도록 인근 Izyum에서 후퇴했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부는 또한 도네츠크 전선에서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세 번째 주요 도시인 발라클리아에서 철군하는 것을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의 진격이 유지된다면 4월에 러시아가 키예프 주변 지역에서 철수한 이후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 대통령은 토요일 밤 영상 연설에서 우크라이나가 이달 초 다시 반격을 시작한 이후 러시아로부터 2,000제곱킬로미터(700제곱마일)를 해방했다고 주장했다.

그의 주장은 그 지역의 절반이 지난 48시간 동안만 탈환되었다는 것을 암시할 것입니다.

이는 젤렌스키가 목요일 저녁 연설에서 해방되었다고 말한 지역의 두 배이기 때문입니다.

러시아가 Izyum에서 철수를 인정한 것은 그것이 모스크바의 주요 군사 허브였기 때문에 중요합니다.More News

러시아는 성명에서 “이윰-발라클리야(Izyum-Balakliya) 부대가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영토로 철수하고 조직적인 이동에 대해 3일 간의 작전이 수행됐다”고 밝혔다.

“러시아군의 피해를 막기 위해 적에게 강력한 화력 패배를 가했다.”

우크라이나 반격

러시아 국영 타스 통신사에 따르면 얼마 후 러시아가 통제하는 하르키우 지역의 최고 행정관은 주민들에게

“생명을 구하기 위해” 러시아로 대피할 것을 권고했다.

그리고 이웃 러시아 벨고로드 지역의 주지사는 국경을 넘어 대기하는 사람들에게 이동식 급식, 난방 및 의료 지원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진전은 우크라이나 군대가 러시아가 점령한 영토를 탈환할 능력이 있다는 신호로 간주될 것이며,

키예프가 압박을 받고 있는 서방 동맹국에 군사 지원을 계속 요청함에 따라 매우 중요합니다.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최근 전개는 러시아군이 러시아군을 물리칠 수 있고 더 많은 서방 무기로 전쟁을 더 빨리 끝낼 수 있음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키예프와 동맹국에 대한 격려

우크라이나 중부 선임 국제 통신원 Orla Guerin의 분석

반격의 속도는 러시아인을 당황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일부 우크라이나인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곳 사람들은 최근 수익에 대한 소식을 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이제 두 개의 주요 물류 허브인 Izyum과 Kupiansk의 철도 도시를 잃었습니다. 이것은 푸틴 대통령에 대한 군사적 좌절이자 공개적인 굴욕입니다.

최전선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기자의 접근이 거부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정보 전쟁을 통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는 새로 해방된 지역에서 우크라이나 군대가 국기를 게양하는 장면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이 모든 것이 우크라이나에게는 카타르시스가 되고 서방 후원자들에게는 안심이 됩니다.

러시아인들은 여전히 ​​나라의 5분의 1 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쟁이 빨리 끝날 것이라고 상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이제 전투에서 러시아를 압도할 뿐만 아니라 이길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한 군사 전문가에 따르면, 러시아 부대 전체가 손실된 것은 2차 세계 대전 이후 처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