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연대 행진 우리 맞은편에는 또 다른 자유 집회

우크라이나 연대 인명 구조 명령이 우리의 자유를 침해한다고 생각할 수 있는 특권이 있습니다.

나는 우크라이나와의 밴쿠버 연대 집회에서 몇 블록 아래에 또 다른 시위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두 그룹 모두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나는 그 단어에 대한 이해가 얼마나 달랐는지에 놀랐습니다. 다른 시위에서는 두 명의 여성이
하키 스틱에 캐나다 국기를 들고 있었고 한 남성은 “NO MEDICAL TYRANNY!!”라고 적힌 표지판이 있는 핫도그 가판대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많은 참가자들이 팬데믹 기간 동안 백신 및 마스킹 규칙을 부과하고 이러한 명령을 따르지 않기로 한 선택을 제한하는 데
정부가 지나치게 손을 대고 있다고 느끼는 것에 반대하는 전국 항의 호송대의 일부였습니다.

카지노api

한편, 우리는 전면적인 침략으로 확대되고 국가와 자결권을 침해한 엄습한 독재에 맞서 싸워온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와 연대하는 집회에 인근에 섰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판지 표지판인 “Мир Yкраїні”(우크라이나를 위한 평화)를 잡고 걸었습니다. 그 아래에는 우크라이나의 국장인 тризуб(우크라이나의 자유의 상징)의 일부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연대 행진

나는 실망했다. 주최측이 프리덤 호송이라고 부른 것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자유 투쟁과 그 불만이 물리적으로 병치되어 자유와 폭정이라는 무거운 단어의 사용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보호되고 잘못 인도된 자유에 대한 다른 이해를 조명했습니다. 불꽃놀이, 휴대용 사우나 및 탄력 있는 성으로 무장한
세련되고 조직적인 대규모 트럭 라인에서 동일한 단어가 사용되었을 때 권리로 성장했습니다.

3세대 우크라이나계 캐나다인으로서 저는 개인적으로 폭정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폭정의 상처는 내 가족과 지역 사회 역사에 새겨져 있습니다.

우리의 이야기는 독특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연대

나의 디도(할아버지)는 소련군에 입대하거나 총살당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우크라이나를 떠났다.
그의 형제는 수백만 명의 우크라이나인을 죽인 소련 지도자 이오시프 스탈린이 조직한 기근에 의한 대량 학살인 홀로도모르에서 사망했습니다.

가족의 반대편에서 나의 바바(할머니)는 그녀의 가족이 어떻게 자신의 땅을 경작하고 우크라이나 소작농을 착취하는 소비에트 계급 구조를 탈출하기 위해 캐나다로 이주했는지 이야기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결국 자유를 찾아 캐나다로 이주한 수천 명의 우크라이나인 중 하나였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각 시위로 인해 제기된 불만 사항을 곰곰이 생각해보면서, 캐나다와 같은 안전한 국가에서 산다는 특권이 “자유”가 실제로 무엇인지에 대한 이해를 흐리게 했는지 궁금합니다.

우크라이나 국가의 첫 문장은 “우크라이나는 아직 멸망하지 않았고 그 영광도 자유도 없었다.”
집회에서 “Душу й тіло ми положим за нашу свободу”(자유를 위해 영혼과 육체를 버리게 됨)라고 계속 외치면서 저는 속이 상했습니다.

나에게 건전한 민주주의는 엄격하고 존중하는 심의에 참여하는 시민들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자유와 선택에 대한 열망은 다른 의미가 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