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카슈미르 문제의 ‘열심히’ 12세 피해자

인도 카슈미르

인도 카슈미르 문제의 ‘열심히’ 12세 피해자
토토사이트 12세의 파이잔 파야즈 다르(Faizan Fayaz Dar)가 사망한 날, 그는 인도령 카슈미르의 부감(Budgam)에

있는 언덕꼭대기 집에서 아침에 일어나 소금에 절인 차 한 잔을 마시고 코란을 낭독하고 어머니가 준비한 부엌에서

도예를 하고 있었습니다. 가족

을 위한 아침식사.

그의 할머니는 그에게 포도 한 접시를 주었지만 파이잔이 그것을 먹었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농부의 아들은 카슈미르인들이

입는 모직 망토 같은 옷인 페란을 입고 조용히 일요일 수업을 위해 떠났습니다.

몇 시간 후 Faizan은 호두나무와 버드나무가 둘러싸고 있는 햇볕에 그을린 학교 운동장 근처에 죽어 누워 있었습니다. 목격자들의 주장에 따르면 준군사적 군인들이 그의 뒤통수에 총을 쐈다고 합니다.

비스킷 한 뭉치를 들고 집으로 돌아오던 그는 밝고 상쾌한 아침에 의회 보궐선거를 위한 투표가 진행되고 있던 학교 근처에서 인디언 통치에 반대하는 지역 주민들의 무리를 만났습니다.

목격자들은 쪼그려 앉는 단층 학교 건물에서 네 발의 총성이 울렸다고 전했다.More News

Faizan은 소란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멈춰 섰고, 총알에 맞았습니다. 이웃 두 명이 소식을 전하기 위해 그의 집으로 달려갔다. 그의 어머니는 운동장으로 달려가 피를 흘리는 아들을 안고 다른 사람들은 그를 병원으로 데려갔습니다. 살해된 지 몇 분 후 마을 주민이 휴대전화로 기록한 가슴 아픈 비디오에는 죽은 소년을 안고 ​​흐느끼는 울부짖는 남자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의 부러진 얼굴, 그를 가장 가까운 병원으로 데려가는 포장 차량. 그곳에서 의사들은 그가 죽었다고 선언했습니다.

인도 카슈미르

Faizan의 마지막 여정은 다른 휴대 전화 비디오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흰색 옷을 입은 그의 작은 체격, 병원 침대에서 약간 흔들리고, 흐느끼는 바다를 통과하고, 동요한 애도자들이 최근의 “순교자”를 찬양합니다. 늦은 오후, 그의 시신은 그의 마을인 달완 근처에 있는 무덤에 안장되었습니다.

파이잔은 일요일 여름 수도 스리나가르 인근 투표소에서 인도 통치에 반대하는 시위대를 향해 준군사들이 총알과 산탄총을 발사해 사망한 8명 중 한 명이다. 선거당국은 이날 돌 던지기와 폭력시위 등 200여 건의 사건이 발생해 보안요원 100명을 포함해 170여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카슈미르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인도와 파키스탄은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래 거의 70년 동안 영토 분쟁을 벌여 왔습니다.
두 나라는 전체 영토를 주장하지만 일부만 통제합니다.
인도와 파키스탄이 카슈미르를 중심으로 한 전쟁 3건 중 2건
1989년 이래로 이슬람교도가 다수인 지역에서 인도의 통치에 반대하는 무장 반란이 일어났습니다.
높은 실업률과 거리 시위대와 싸우고 반군과 싸우는 보안군에 의한 강압적인 전술에 대한 불만이 문제를 악화시켰습니다.

일요일 선거의 투표율은 7.1%로 수십 년 만에 가장 낮았으며 이 지역의 주류 정당들에게 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군인들은 투표소를 확보하기 위해 다른 주에서 데려왔고 카슈미르와 같은 복잡한 분쟁 지역에서 “시위와 도발”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을 수 있다고 고위 관리가 말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경찰은 군중을 향해 발포한 준군사조직에 대한 불만을 접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