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 활동 또는 왕실 이미지 재건? 네팔 마지막

자선 활동 또는 왕실 이미지 재건? 네팔 마지막 왕비, 호주 방문

2008년 군주제가 폐지되기 전 네팔의 마지막 왕세자비였던 Himani Rajya Laxmi Devi Shah는 최근 사회 사업에 대한 지원을 받기 위해

호주를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목표를 달성 했습니까?

자선 활동

토토사이트 시드니에서 지내는 동안 Himani Shah는 여성 역량 강화 포럼과 네팔의 홍수 피해 지역 사회를 위한 모금 만찬 등 그녀를 기리는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8월 10일 수요일, 그녀는 Himani Trust의 호주 지부인 Himani Kosh Australia(HKA)의 여성 역량 강화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Shah는 2010년에 트러스트를 설립했으며, 2008년 인도와 중국 사이의 히말라야 국가에서 10년 동안 지속된 마오주의 분쟁이 군주제를

종식시켰던 것과 같습니다.

시드니에서 열린 행사에는 NSW 여성 안전 및 가정 및 성폭력 예방 장관인 Natalie Ward를 비롯한 다양한 배경의 여성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행사에서 샤는 SBS 네팔리와의 인터뷰에서 네팔에서 여성으로 산다는 것이 어렵다고 말했다.

“네팔에서 온 여성으로서 우리는 많은 일을 하기 전에 여러 번 생각해야 합니다.”라고 전 왕실은 말했습니다.

Shah는 가부장제적이고 발전하는 네팔 사회에서 여성의 위치를 ​​강조하면서 여성은 서로의 성공에서 배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 여성의 용기가 다른 여성의 영감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어야 합니다.

히마니 샤

Himani Trust의 호주 지부를 운영하는 Anjana Basnet Karki는 이민자 배경을 가진 여성들도 호주에서 엄청난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팔에서 호주에 오면 한 사람이 많은 책임을 지게 됩니다. 가족, 학업, 청구서, 모든 것”이라고 그녀는 설명했다.

자선 활동

아무도 당신에게 영감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첫째, 자신이 되어야 합니다. 도전에 앞장서면 영감이 당신 안에 있을 것입니다.

Rajasthani 왕가에서 태어나 나중에 네팔 왕실과 결혼한 Ms Shah의 삶은 국내 문제로 인해 엉망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소원해진 남편이자 한때 네팔 왕위 계승자인 파라스 샤(Paras Shah)는 현대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왕족 중 한 명이었습니다.

Shah는 마약 관련 스캔들부터 혼외정사, 총기 범죄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삶을 살았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의 최악의 홍보 재앙은 2000년 카트만두의 당시 왕궁에서 수백 미터 떨어진 곳에서 자신의 차로 현지 예술가를 치어 살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01년 6월 1일 네팔 왕실의 역학은 마오주의 반군이 나라를 마비시키자 극적으로 변했습니다.

그날 저녁, 왕비렌드라 샤(Birendra Shah) 왕과 그의 아내인 아이쉬와라 샤(Aishwarya Shah) 여왕, 그리고 다른 여러 네팔 왕실 가족들이 왕궁 내 주거 지역에서 가족이 모이는 동안 발생한 학살로 사망했습니다.

네팔 왕실의 9명이 목숨을 잃었고 히마니 샤의 시어머니인 전 여왕 코말 샤를 포함해 더 많은 사람들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Himani Shah와 그 후 Paras Shah 왕자는 다치지 않고 탈출했고, 그녀의 장인 Gyanendra Shah는 당시 왕 Birendra Shah의 유일한 생존 형제였으며 인기 있는 관광 도시인 Pokhara에 떨어져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