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한계 뛰어넘는 뮤지션

장애인 한계 32세의 Gift Tshuma는 옹호에 대한 열정과 음악에 대한 사랑을 결합했습니다.

Gift Tshuma는 장애인이 직면한 일상적인 어려움을 강조하고 변화를 추진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것은 그가 음악에 대한 열정과 결합한 사명입니다.

짐바브웨 출신의 32세 가수이자 하모니카 연주자는 2007년 형 폴과 함께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R&B 가스펠 음악 그룹인 United Tribulation Choir를 지휘합니다.

슬롯 분양

신체 장애를 안고 사는 츠마는 시각 장애자나 청각 장애가 있는 사람도 누구나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디지털 악기 개발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휴대전화, 아이패드, 컴퓨터 등 기기에서 연주하는 악기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휴대폰의 손전등을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보조 기술 개발 경력을 쌓은 Tshuma는 “많은 디지털 음악이나 디지털 소프트웨어가 사람들의 장애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디지털 기기의 한계를 어디까지 확장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애가 있는 사람들.

장애인 한계 음악

“우리는 그 이야기를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Tshuma의 협력자는 영국의 기술 전문가입니다.

“그는 프로그래밍 측면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사람들이 물리적, 청각적 또는 시각적이든 간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장벽을 식별하기 위해 일상 사용 측면을 가져왔습니다.”

Tshuma는 악기를 완성하는 것은 장애가 있는 다른 아티스트를 불러들여 제품을 테스트하는 지속적인 과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말했다. 장애인 한계

“시각적, 신체적 또는 청각적 필요에 관계없이 우리는 접근 가능하고 그들과 함께 설계되고 그들을 위해 설계된 음악 기술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Tshuma의 옹호 활동에는 교육 및 고용에 대한 접근성의 격차를 식별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는 모든 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누군가의 피부색에 따라 자원을 찾고 도움을 받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직접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밝히는 것이 내 임무의 일부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shuma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로 많은 사람들이 재택근무를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재택근무를 요청해 왔던 장애인 직원이 비합리적이지 않다는 것을 이제 많은 고용주들이 깨닫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Tshuma는 “우리 대부분은 재택근무를 할 수 있지만 모든 숙박 시설이 충족되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재능 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고 숙련된 사람들이 너무 많고 교육을 많이 받았고 해당 직책에 자격이 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장애인들이 있습니다.”

Tshuma는 변화가 점진적이고 때로는 느리지만 변화가 펼쳐지는 것을 즐긴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결코 뒤늦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역할을 하는 데 자신의 일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Tshuma는 “장애를 염두에 두고 디자인하는 데 중점을 두지 않았으며, 그것이 내가 [변경]하려고 하는 내러티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