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저 임금 위원회(National Minimum Wage Council)는

전국 최저 임금 위원회(National Minimum Wage Council)는 의류 노동자의 월 급여를 194달러 인상하는 방안을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캄보디아 의류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 조합은 어제 시작된 캄보디아 의류 제조 협회(GMAC)와의 협상에서 조합원을 위해 월 20~50달러의 임금 인상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전국 최저

노동부 회의에는 GMAC, 캄보디아노동총연맹(CLC 캄보디아),

자유 노동 조합(FTU), 공장 협회, 시민 사회 단체 및 NGO.

국가 최저 임금 위원회는 노동부 산하입니다.

CLC 캄보디아의 아트 손(Ath Thorn) 사장은 어제 회의가 이해관계자들로부터 각 이해관계자의 현황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예비 회의였다고 말했다.

“공장 노동자의 일용비와 노동자의 일용할 양식비, 저축한 돈을 노동부와 최저임금위원회에 보고했습니다.

“그것에서 우리는 그들에게 임대 방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의 생활 문제, 수도와 전기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쏜은 어제 회의 후 언론에 “그러나 노조는 우리가 2023년까지 추구하는 인상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전국 최저

Thorn에 따르면 근로자는 현재 190달러의 최저 임금으로 관리할 수 있지만 생활비가 상승함에 따라 최저

임금은 더 이상 적절하지 않고 내년에 살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Thorn은 “우리의 계산에 따르면 생활비가 계속 오르고 있기 때문에 기존 기본 임금인 $190에서 $20에서 $50

파워볼사이트 사이의 인상이 합리적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FTU의 Toch Ser 회장은 그녀의 노동조합이 임금 인상 문제를 논의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제) 회의는 임금인상 논의가 논의될 때 고려하도록 국가임금위원회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근로자들의 일상생활 문제를 적절하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근로자들의 급여가 인상되기를 바랍니다.

물론 우리는 고용주를 배려합니다.

문제와 문제, 특히 Covid-19 전염병 및 잠금 이후에 발생한 문제이므로 우리가 소액 인상만 요청하는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전국최저임금위원회는 2023년 섬유·의류·신발·여행용품·가방 산업 근로자의 최저임금을 결정하기 위한 회의가 공식적으로 시작됐다고 발표했다.

성명은 어제 회의에서 사회적 기준(가계, 물가상승률, 생활비)과 경제적 기준(생산성, 국가경쟁력, 노동시장 상황,

부문 이익률)의 변화에 ​​대한 이해관계자 대표들의 의견을 들었다고 밝혔다.

성명은 “그러나 사용자 대표와 근로자 대표는 일부 수치를 확인할 수 없었고 다른 회의에서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성명에 따르면 시의회는 임금 문제를 논의하기 위한 회의를 8월 24일, 23일과 9월 7일, 14일, 22일, 23일로 정했다.

노동부 직업훈련관에서 회의가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