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재 없을 것이라고 말한 과두 정치인

제재 없을 것이라고 말한 과두 정치인
과두 정치인에 대한 제재가 우크라이나 전쟁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러시아 최고 부자 중 한 명이 회사에서 동결됐다.

투자 회사 LetterOne은 Mikhail Fridman의 지분과 오랜 파트너인 Pyotr Aven의 지분이 “무기한 동결”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제재 없을

먹튀검증사이트 어느 누구도 배당금이나 기타 재정적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LetterOne은 투자가 지원하는 120,000개의 일자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사회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1억 5000만 달러(1억 1400만 파운드)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Fridman과 Aven은 2013년 룩셈부르크에 국제 투자 기업인 LetterOne을 설립했습니다. 두 억만장자 은행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EU로부터 제재를 받은 후 지난 주 회사에서 물러났습니다.

지난주 프리드먼은 전쟁이 양측 모두에게 비극이라고 말했지만 직접적인 비판에 그치지 않고 개인적인 발언을 추가하는 것은 자신뿐만 아니라 직원과 동료에게도 위험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 과두 정치인, 제재가 전쟁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
영국 제재 목록에 없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설립자 러시아 최대 투자은행 알파인 프리드먼은 일부 자산을 동결하고 여행을 금지하는 제재는 부당하며 맞서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석유와 소매업에 광범위한 이해관계를 갖고 있는 과두 정치인은 제재가 크렘린궁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제재 없을

소련이 붕괴되기 전에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난 프리드먼은 유럽연합(EU)에서 푸틴 내부 서클의 조력자로 묘사되어 왔습니다.

EU는 또한 Fridman과 함께 Alfa-Bank를 만든 Pyotr Aven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가장 가까운 과두 정치인 중 한 명이라고 말합니다.

레터원(LetterOne)의 머빈 데이비스(Mervyn Davies) 회장은 회사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그들의 사랑과 열정과 유산을 감안할 때 우리가 이러한 조치를 취하기를 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 영국 노동당 장관이었던 데이비스는 레터원과의 관계를 끊어야 한다는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회사는 다른 세 명의 러시아 이사인 독일인 Khan, Alexey Kuzmichev 및 Andrei Kosogov가 “옳은 일”이라고 생각하여 자신의 직책에서 사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보수당 동료인 바커 경은 러시아 알루미늄 대기업 루살(Rusal)의 런던 상장 소유주인 EN+(EN+) 회장에서 물러났다.

Rusal은 푸틴 대통령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러시아 재벌 올레그 데리파스카(Oleg Deripaska)가 설립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관계를 단절하라는 압력을 받은 후 사임한 바커 경은 2020년 EN+에서 400만 달러(300만 파운드), 2019년 78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비록 그가 사임했지만, Sunday Times는 그가 러시아로부터 회사를 멀리하기 위한 구조 조정에서 사업의 많은 부분을 인수할 계획인 것으로 이해된다고 보도했습니다.

성명서에서 EN+는 Rusal의 국제 사업을 “조각”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바커 경이 계획의 일부인지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영국 제재 목록에 없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데리파스카 씨는 푸틴 대통령과 관련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한 명으로 자신이 45%를 소유하고 있는 EN+를 포함한 러시아의 알루미늄 산업에서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