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진전: 옹호자들은 퀸즐랜드에서 강압적

주요 진전: 옹호자들은 퀸즐랜드에서 강압적 통제를 범죄화하는 진전을 환영합니다

주요 진전

먹튀검증 퀸즐랜드 정부는 가정 및 가정 폭력으로부터 피해자를 더 잘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역사적이고 광범위한 개혁”과 함께 법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이야기에는 가정 폭력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정 폭력 피해자 옹호자들은 2023년 말까지 퀸즐랜드에서 강압적 통제를 범죄화하기 위한 새로운 법안을 도입하려는 계획을 환영하며 이를 “중대한 진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가정 및 가정 폭력으로부터 피해자를 더 잘 보호하고 가해자에게 책임을 묻기 위해 고안된 법률 및 관행의 정비의 일환으로 나온 것입니다.

광고
한나 클라크와 그녀의 세 자녀가 브리즈번에서 그녀의 전 파트너에게 살해당한 2020년 이래로 퀸즐랜드에서는 강압적 통제를 범죄화하는 것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주요 진전

Clarke의 사망 후 그녀의 부모인 Sue와 Lloyd는 가정 폭력을 중단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Small Steps 4 Hannah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부부는 정부의 발표를 환영하며 다른 주와 테리토리도 이를 따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리에게는 매우 감동적인 날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Small Steps 4 Hannah를 결성한 이유입니다.”라고 Clark씨는 기자 회견에서 미디어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부)가 실제로 강압적 통제법을 제정하는 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추진해 온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아이들을 위한 교육에도 돈을 투자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경찰에게도 그들은 항상 우리 뒤에 있었지만 (그것은) 자금이 부족하고 강제 통제에 대한 인식이 부족합니다. 이 돈으로 경찰의 상황이 훨씬 나아지고 더 강력해지기를 바랍니다.”

부부는 또한 가해자 프로그램의 추가를 환영하며 가해자가 자신의 행동을 인식하고 마음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클라크 부인은 “많은 가해자들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조차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충분히 일찍 들어갈 수만 있다면 모두가 도움을 받거나 멈출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가정 및 가족 폭력 예방 위원회의 공동 의장이자 Alison Baden-Clay Foundation의 의장인 Vanessa Fowler는 이번 발표를 “앞으로 큰 진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Fowler의 여동생 Alison Baden-Clay는 2014년 남편 Gerard Baden-Clay에게 살해당했습니다.

“가정 및 가정 폭력은 물리적인 것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수년에 걸쳐 발생하는 행동 패턴이며, 많은 경우 폭력의 마지막 물리적 행위는 치명적인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정부가 주도권을 잡고 퀸즐랜드를 여성, 어린이, 남성 및 사회를 위한 더 안전하고 평등한 미래로 이끄는 데 축하드립니다.”

3억 6,300만 달러 규모의 개혁 패키지에는 강압적 통제를 인식하고 방지하기 위한 새로운 법률과 프로그램, 가정 및 가정 폭력에 대한 경찰의 대응에 대한 조사 위원회, 가정 및 가정 폭력 전문 법원(DFV) 확장이 포함될 것입니다.

또한 퍼스트 네이션 커뮤니티를 위한 특별 전략이 가해자의 행동을 바꾸고 폭력의 순환을 멈추기 위한 가해자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