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부가 COVID 경계를 완화함에 따라 바이러스

주정부가 COVID 경계를 완화함에 따라 바이러스 사례가 증가합니다.

미국의 주지사와 시장은 안전 제한을 완화하고 있으며 전염병에 지친 대중은 위기가 끝난 것처럼 행동합니다.

주정부가 COVID

카지노 제작 우리가 COVID-19로 알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지난해 1월 미국에 유입되면서 양쪽 해안을 모두 거쳐 미국에 도달했습니다.

첫 번째 기록 사례는 워싱턴 주 스노호미시 카운티에서 보고되었으며, 한 남성이 중국 우한에 있는 가족을 방문하고 돌아온 후 증상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를 훌륭하게 재구성하면 이 질병이 전국에 걸쳐 동서로 진행되었던 것으로 기억할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과 4월에 뉴욕, 코네티컷 및 뉴저지에서 갑작스러운 사례가 폭발하면서 해당 지역에 대한 국가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여러 번 3개 주에서만 서부와 남부의 모든 주를 합친 것만큼의 새로운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사람들을 집에 머물게 하기 위한 캘리포니아의 신속한 조치가 질병이 만연한 것처럼 보이는 뉴욕에 비해 어떻게 엄청난 안전상의 이점을

가져왔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확산되었습니다.

주정부가 COVID

플로리다는 제한을 극적으로 해제하고 수천 명의 봄철 차단기를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관광객을 환영했습니다. 감염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시에는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위안이 되는 생각이었을지 모르지만, 지금 우리가 보는 바와 같이 그것은 COVID-19가 어떻게 확산되고

있는지에 대한 오해에서 구축된 잘못된 전제였습니다.

돌이켜보면 동부 해안에서 일어난 일은 곧 중서부와 서부 전역에서 대규모로 파괴적인 일이 벌어질 일을 예측하는 모델이었습니다. 면제된

지역이 없습니다.

1년 후, 과학자들은 뭔가 되살아나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이번에는 전조가 될 수 있는 플로리다입니다.

건강 전문가와 연구원들이 다가오는 4차 바이러스와 그 변종의 분출에 대해 손을 흔들고 있는 동안 플로리다는 제한을 극적으로 해제하고

수천 명의 봄철 차단기를 포함하여 모든 유형의 관광객을 환영했습니다.

놀랍게도 감염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는 혼자가 아닙니다. 결과의 타임 라인을 따라 더 멀리 있습니다.more news

전국적으로 도지사와 시장은 안전 제한을 완화하고 있으며, 전염병에 지친 시민들은 집단 마스크를 벗고 위기가 끝난 것처럼 행동합니다.

컬럼비아 특별구와 함께 약 30개 주에서 새로운 바이러스 변종을 포함하여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 그리고 그것은 질병의 과거 라운드에 의해 황폐화된 동일한 인구를 황폐화시킬 것입니다. 유색인종 커뮤니티와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적절한 접근이 부족한 저소득 노동자로 가득 찬 이웃. 설상가상으로, 정부 고위급 인사들 중 일부는 그러한 상황이 올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월요일은 코로나19 타임라인 기준으로도 이례적인 날이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국장인 Rochelle Walensky는 자신의 프레젠테이션을 중단하고 “대본을 잃어버릴 것”이며 대신 “지금 당장은 두렵습니다”라는 감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바이러스 사례가 다시 증가하고 있다는 증거를 검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