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문제가 눈에 보이는 끝

주차 문제가 눈에 보이는 끝

구역 4의 Persiaran Perdana에 있는 다층 주차장(배경)은 인근 공터를 사용하는 운전자들로

주차 문제가

사설토토사이트 인해 충분히 활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 사진: AZHAR MAHFOF/더 스타

주차는 푸트라자야의 일부 정부 청사 및 거주지의 다년생 문제입니다.

행정수도권에 3층짜리 주차장 단지가 건설되고 있어 그곳에 거주하거나 일하는 사람들은 이제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습니다.

연방 정부는 이 프로젝트에 RM60.85mil을 할당했습니다. 재무부 건물(RM40mil)에 1개의 주차장 단지가 있고 정부 아파트용으로 2개가 추가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2024년까지 완료될 예정입니다.

주차 문제가 눈에 보이는 끝

Putrajaya Corporation(PjC) 엔지니어링 및 유지 관리 부서의 Marzuki Abdullah 부사장은 일부 지역에서 주차가 큰 문제가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도로 연석, 도로 측면, 조경된 지역 또는 차량이 없이는 들어갈 수 있는 모든 공간에 주차한다고 말했습니다. 교통 방해.

3개 사업 중 가장 큰 사업은 기획재정부 6층 주차장이다.more news

내년 2월까지 완공될 예정인 이 복합단지는 이전에 야외 주차장으로 사용되었던 인접 정부 토지에 풋살 코트가 들어선다.
Marzuki는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추가로 자동차용 800개, 오토바이용 80개, 장애인용 12개의 주차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고층에는 다목적 풋살 코트도 있습니다.”
그는 재무부 주차장 단지가 도시에서 정부 청사를 위한 두 번째 다층 주차장 건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는 주택 및 지방 자치 단체 사무실 근처에 있지만 사람들이 근처의 일부 임시 야외 주차장에 주차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완전히 활용되지 않습니다.

이어 “마찬가지로 미개발 토지에 노천주차장이 많아 주변 주차난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Marzuki는 Putrajaya의 많은 정부 아파트에 더 많은 주차 공간에 대한 요청이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연방 정부에서 자금을 조달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고 단계적으로만 수행할 수 있는 관련 프로세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9구역의 5, 6단계 사업은 내년 9월에 완료됩니다.

“이는 주민들에게 자동차용 375개, 오토바이용 79개, 장애인용 8개를 추가로 제공할 것입니다.

“이전에는 녹지, 야외 주차장, 놀이터 및 농구 코트가 결합된 주거 단지에 5층짜리 주차장이 건설되고 있습니다.

Putrajaya의 재무부 사무실 옆에 있는 6층짜리 주차장은 추가로 800개의 주차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는 “운동장을 다른 곳으로 옮기고 주차장 프로젝트의 최상층에는 농구장을 겸한 풋살 코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역 8의 4B 단계에 있는 2층 주차장 프로젝트는 기존 야외 주차장 부지에 건설됩니다.

2024년 1월에 완공되면 자동차용 베이 114개, 오토바이용 베이 52개, 장애인 주차용 베이 5개가 추가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