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준궤도 항공모함

중국의 준궤도 항공모함, 최초의 성공적인 반복 사용 비행, 재사용 가능한 우주 운송 기술의 큰 발전
중국의 재사용 가능한 준궤도 우주선이 금요일 첫 반복 사용 실험

비행에 성공했다고 개발업체인 China Aerospace Science and Technology Corp(CASC)가 발표했습니다. 이는 재사용 가능한 우주 운송 기술

분야에서 중국이 발전하는 데 큰 진전이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중국의 준궤도

토토 구인 중국 중앙 텔레비전은 CASC 발표를 인용해 이 차량이

중국 서북부 간쑤성에 있는 주취안 위성 발사 센터에서 검사 및 유지 보수를 받은 후 재사용되어 수직으로 발사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이 기체는 계획대로 아궤도 비행을 마치고 중국 북부 내몽골 자치구 알사우익 배너 공항에 안정적으로 착륙했다.

우주 분석가이자 TV 평론가인 Song Zhongping은

Global Times에 지상 약 100km까지 탑재물을 보내는 데 사용되는 준궤도 운반선이 위성 운반과 같은 다양한 목적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양력체 및 부궤도 특성은 항공모함이 공기역학적 설계를 가지고

있으며 부궤도에서 운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공예는 더 많은 양력을 가지고 있다고 Song은 설명했습니다.

중국의 준궤도

전문가들은 우주선이 우주 환경과 지구의 대기 영향을 모두 경험했기 때문에 재사용 가능한 준궤도 비행에 필요한 기술은 매우 까다롭다고 말했습니다.

최근의 성공적인 반복 사용 비행은 중국 국내 재사용 가능한 하위 궤도 차량의

재료와 엔진 시스템을 모두 재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큰 기술적 돌파구이며 기술적 이정표를 의미한다고 Song은 말했습니다.

비행 중 가장 눈에 띄는 점 중 하나는 미국의 우주선처럼 더 실용적이고

안전한 일반 공항에 항공사가 착륙했다는 점이다. 중국의 이러한 기술

숙달은 우주선 연구를 크게 향상시켜 미래에 우리 고유의 우주선 중 하나를 개발하기 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Song은 말했습니다.

CASC의 재사용 가능한 준궤도 항공모함은 7월에 성공적으로 처녀

비행을 했습니다. 당시 CASC는 이번 개발이 항공우주와 항공 기술의 진보된 통합이며 “중국이 우주를 여행하는 대국에서 강대국으로 변모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CASC는 재사용 가능한 우주-지구 운송 기술을 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이는 이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독립적인 개발을 달성하기 위한 국가의 첫 번째 단계를 의미한다고 CASC는 말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준궤도 차량은 미래에 상업적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베이징에 기반을 둔 Aerospace Knowledge 잡지의 편집장인 Wang Yanan은 금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우주 관광, 빠른 대륙간 인력 및 화물 운송을 위한 운송업체로 개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Wang에 따르면 이 차량은 타이코너 훈련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상업 우주 산업은 중국이 민간 자본에 우주 부문을 개방한 2014년 이후 급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CASC가 Global Times에 제공한 성명에서 CASC는 재사용 가능한 우주 발사 및 운송 시스템 시리즈를 작업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국가의 우주 왕복선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비용을 낮추고 이 영역의 미래 개발을 강화할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