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바이러스 사망자가 더 급증함에

중국, 바이러스 사망자가 더 급증함에 따라 미국 여행 통제를 강타
베이징– 토요일 중국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259명으로

증가했으며 베이징은 지난 2주 이내에 중국을 방문한 대부분의 외국인을 금지하기 위해 미국이 여행 통제를 강화한다고 비판했습니다.

한국과 인도는 전면적인 질병 퇴치 노력으로 약 5천만 명의

사람들이 떠나는 것이 금지된 지역의 중심에 있는 봉쇄된 중국 도시에서 자국민을 대피시켰습니다. 인도네시아는 비행기를 보내고 있었다.

중국

파워볼사이트 추천 중국 내 확진자는 1만1791명으로 늘었다.more news

미국은 금요일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했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시민과 영주권자의 직계 가족을 제외한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하는 명령에 서명했다. 바이러스의 잠복기.

중국 정부는 이번 조치가 세계보건기구(WHO)의 여행 금지 조치와 중국 정부가 협조하지 않고 있다는 “비우호적 발언”과 모순된다고 비판했다.

“WHO가 여행 제한을 권고한 것처럼 미국은 반대 방향으로 서두르고 있다. 화춘잉(華春瑩)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확실히 선의의 제스처가 아니다”고 말했다.

중국

일본 정부는 지난 2주 이내에 후베이성을 방문했거나 비자를 발급받은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하는 유사한 제한 조치를 금요일 늦게 발표했다.

또한 토요일, 집권 공산당은 우한이 위치한 후베이성의 설 연휴 종료를 특정하지 않은 “적절한 범위”로 연기하고 주민들에게 집에 머물기를 호소했습니다.

수억 명의 중국 노동자들이

공장과 사무실로의 복귀를 연기하기

위해 3일을 연장한 후 이 휴일은 나머지 국가에서 일요일에 끝납니다. 관영 신화통신은 후베이성 ​​외부에서 일하는 후베이성 ​​사람들에게도 휴가가 연장됐다고 전했다.

신화통신은 당의 결정이 “여행자들 사이에서 전염병 예방과 통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중국에서 돌아온 미국인은 입국이

허용되지만 일부 입국항에서

검사를 받아야 하며 14일 동안 자체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후베이성에서 돌아온 사람들은 14일 동안 격리됩니다.

미국은 일요일부터 중국에서 승객을 검사할 수 있는 7개 주요 공항으로 항공편을 직항할 예정이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이 발병에 대해 세계적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여행 주의보에 따른 것입니다. 일본과 독일도 비필수 여행을 권고했고 영국도 홍콩과 마카오를 제외하고 권고했다.

인기있는 관광 및 쇼핑 목적지인 싱가포르는 중국인 여행자를 금지하여 동남아 국가 중 최초로 금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우한에서 온 인도인들을 태운 비행기가 뉴델리에 착륙했다. 정부는 이들이 인근 도시인 마네사르에 세워진 시설에 2주간 격리될 것이라고 밝혔다.

우한에서 온 330여명을 태운 한국의 두 번째 대피비행기가 서울에 착륙했다. 그들은 두 개의 검역소로 이송되기 전에 발열 검사를 받아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