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웰스 게임: 오지 오스본의 깜짝 등장

커먼웰스 헤드라인 버밍엄 2022 폐막식

커먼웰스

전설적인 버밍엄 로커 오지 오스본(Ozzy Osbourne)이 놀라운 방식으로 크게 성공한 영연방 게임의 막을 내리기 위해 깜짝 등장했습니다.

Osbourne과 그의 밴드 Black Sabbath는 스타들로 가득한 폐막식에 절정의 클라이맥스를 제공했을 때 Alexander 스타디움에서 30,000명의 관중들로부터 열광적인 박수를 받았습니다.

73세 ‘어둠의 왕자’가 건강 악화로 몇 년째 공연을 하지 못하고 있다.

“사랑해, 버밍엄 – 돌아와서 기뻐!” 그는 클래식 히트곡 Paranoid로 쇼를 마무리하기 위해 무대 위로 올라오면서 소리쳤습니다.

웨식스 백작 에드워드 왕자는 2026년 대회를 개최할 호주 주 빅토리아에 국기를 넘겨준 후 공식적으로 올림픽 폐막을 선언했습니다.

그는 “여러분이 경쟁하고, 집행하고, 지원하고, 조직하고, 자원한 방식, 스타일, 열정 덕분에 영연방 게임의 정신과 가치를 다시 한 번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우리와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를 구성하는 요소를 보여주었습니다. 버밍엄과 웨스트 미들랜즈에 감사드립니다.”

커먼웰스

파워볼사이트

앞서 Dexys Midnight Runners, Apache Indian,

Musical Youth, UB40 및 Panjabi MC를 비롯한 다른 유명한 Brummie 공연은 11일 동안 경기에
참가한 수백 명의 선수가 참가한 퍼레이드에서 클래식 히트곡으로 관중을 즐겁게 했습니다.

올림픽 기간 동안 기록적인 176개의 메달을 수집한 잉글랜드 팀은 홈 서포터들의 도취적인
환영을 받으며 경기장에 마지막으로 입장했습니다.

폐막식을 그대로 재현
버밍엄 2022 메달 테이블
커먼웰스 게임의 마지막 날이 어떻게 펼쳐졌는지
대회 기간 동안 24개 스포츠에 걸쳐 130만 개 이상의 티켓이 판매되었으며 주최측은 이 중 500,000개
이상이 이벤트를 마음에 품은 West Midlands 주민들에 의해 판매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는 스포츠에 직접 참가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행사장 및 기타 도시 랜드마크에서 축제 장소를 가득 채운 수십만 명의 사람들에게까지 확대되어 대형 스크린에서 액션을 즐기고 Perry Bull 마스코트를 만나고 분위기를 만끽했습니다.

72개 국가 및 지역에서 온 4,500명 이상의 선수들이 11일 동안 280개의 메달 이벤트에 참가하여
환상적인 위업, 감동적인 이야기 및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많이 만들어냈습니다.

웨스트 미들랜즈에서 일주일 반 동안 거의 태양이 빛나면서 날씨도 한몫했으며 따뜻한 저녁 기온으로
뒤덮인 폐회식이 계속되었습니다.

행사의 가장 큰 박수 중 하나는 대회 조직위원장인 John Crabtree의 진심 어린 연설로 14,000명의
자원봉사자들의 노력과 지지에 대한 관중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장애인 스포츠가 커먼웰스 게임 역사상 가장 큰 장애인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보인 버밍엄 2022에 통합된 방식을 칭찬했습니다.

인근 월솔 출신의 패럴림픽 5회 금메달리스트 엘리 시몬즈는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버밍엄은 너무나 자랑스러워야 한다. 그들이 놀라운 게임을 펼쳤다”고 말했다.

정치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