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킹 조 엑조틱의 별거 중인 남편 딜런 패스

‘타이거 킹’ 조 엑조틱의 별거 중인 남편 딜런 패스가 분열된 가운데 ‘허위’ 주장을 일축하다: ‘확장된 진실’

타이거 킹

투옥된 리얼리티 스타 조 엑소틱의 별거 중인 남편이 “타이거 킹” 스타와 이혼한 가운데 반대 입장을 밝히고 있다.

딜런 패시지의 변호사 대리인 크리스 커커와 홀리 데이비스는 패시지를 대표해 월요일 폭스뉴스 디지털에 성명을
내고 패시지가 남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고 이혼을 성사시키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이국적인 주장(본명
조셉 말도나도 패시지)에 대해 반박했다. 법률 제도”

“조이 엑소틱’이라는 필명으로 더 잘 알려진 조셉 말도나도 패사지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진실을 과장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가 우리의 의뢰인인 딜론 패시지를 상대로 한 이혼 소송에서 같은
일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놀랍지 않습니다,”라고 키커 데이비스 LLP는 말했다.

People지가 입수한 법률 문서에 따르면 Exportic은 Passage의 변호사와 연락을 취하려고 여러 번 시도했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다고 한다.-Passage의 법률 고문에서는 사실과 거리가 멀다고 한다.

‘타이거 킹’ 스타 조 엑소틱이 감옥에서 연설, 법무부에 의해 정치적으로 ‘유괴’되었다고 주장

Carole Baskin이 ‘Tiger King’ 속편 비디오에 포함된 것을 놓고 Netflix와 경쟁하다
딜런이 법적 수단을 통해 이혼을 시도하지 않았다는 조의 거짓 주장에도 불구하고 키르커 데이비스 법률사무소는 2021년 9월 3일 조의 변호사 프란시스코 에르난데스에게 완전하고 포괄적인 합의서를 제출했다. 2021년 9월 8일, CST 오후 4시 59분, 우리 사무실은 Joe로부터 ‘내가 이 서류에 서명하기 전에 지옥에서 추운 날이 될 것이다’와 ‘당신의 f-kin mind에서 벗어났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메모는 계속된다: “이 답변과 그가 암 투병 중이라는 그 날 직후 조의 폭로로 인해 딜런은 조의 건강 위기를 존중하여 소송 추구를 중지했다. 우리 회사는 항상 고객들에게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라고 촉구하며, 우리는 그의 동정적인 결정에 박수를 보냈다. 하지만 이제 딜런은 조가 공개적으로 밝힌 사실이 아닌 진술에 반박해야 한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타이거 킹’ 스타 조 엑조틱의 변호사들이 새로운 재판을 구하다

딜런은 2021년 9월 자신이 제안한 이혼협정을 효율적으로 마무리 짓는데 열심이라고 덧붙였다.

에르난데스는 폭스뉴스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하지 않았지만 피플에 제출한 성명에서 “우리는 그의 변호인이나 패시씨로부터 아직 아무 소식도 듣지 못했지만 그가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어서 기쁘다”고 주장했다. 내 사무실 번호가 변론서에 나와 있으니, 어서 가자!”

‘타이거 킹’ 주연: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나요?
변호사는 이어 “법적 소송은 한 번도 없었고 따라서 패시 씨가 실제로 법적 구제책을 추구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엑조틱은 결혼 4년 만에 플로리다주 산타로사 카운티에 있는 패시지와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타이거 킹’의 스타 제프 로우는 캐롤 배스킨이라고 주장했고, 남편 하워드는 드론을 가지고 그의 재산을 염탐하고 있었다.

아웃렛에 따르면, 엑소틱은 이혼 소송에서 패시지와 그의 결혼이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파탄났다”고 밝히고 위자료를 청구했다.

엑조틱은 그 후 존이라는 이름의 다른 남자와 사랑을 하게 되었다.

연방법원은 지난 1월 전직 사육사의 출소 신청을 기각하면서 엑소틱을 21년 징역으로 원망했다.
그는 동물 복지 운동가 캐롤 배스킨이 연루된 고용인 살인 사건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다. 둘 다 넷플릭스의 “타이거 킹: 살인, 메이헴, 광기”

58세의 그는 동물 복지 운동가 캐롤 배스킨을 죽이기 위해 두 명의 다른 남자를 고용하려 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2020년 1월에 징역 22년을 선고받았다.

미국 제10순회항소법원 판사 3명은 플로리다에서 대형 고양이 보호구역을 운영하는 배스킨(60)을 살해하고 말도나도 패시지의 동물 취급을 비판한 바 있기 때문에 양형에서 유죄판결을 한 번 받았어야 한다는 데 동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