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주지사, 이민자들을 국경으로 돌려보내도록

텍사스 주지사, 이민자들을 국경으로 돌려보내도록 주에 승인

텍사스 주지사

먹튀검증사이트 오스틴, 텍사스 (AP) — 목요일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는 이민자들을 체포하여 미국-멕시코 국경으로 송환하도록 주정부에 승인했습니다.

연방 정부는 이민 집행을 담당합니다. 백악관은 이러한 움직임을 비판했고 한 이민자 권리 단체는 법무부의 신속한 개입을 촉구했습니다.

텍사스는 1년 이상 동안 점점 더 무거워지는 손으로 국경을 순찰했습니다. Abbott는 텍사스 기병과 주방위군(그가 이미 수천 명에 의해 국경에 배치되어 있음)이

이민자들을 입국항을 넘어 멕시코로 데려갈 수 있도록 승인하는 짧은 수요일을 중단했으며, 그렇게 하도록 촉구한 전 트럼프 행정부 관리들을 실망시켰습니다.

명령이 얼마나 광범위하게 어떤 상황에서 사용될 것인지를 포함하여 명령의 영향은 불분명했습니다. 그러나 Abbott가 설명하는 권한은 지금까지 이민자들을

국경 순찰대 요원에게 넘기고 일부 경우에는 국가 침입 혐의로 체포한 주 방위군과 주 경찰의 정상적인 권한의 중요하고 검증되지 않은 확장에 해당할 것입니다.

텍사스 주지사, 이민자들을

이러한 움직임이 제기하는 문제 중 하나는 국가군이 이주민을 구금하고 수송해야 하는 훈련입니다. 법률 전문가들은 이번 조치가 법원의 도전을 불러올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횡단은 약 20년 만에 가장 높거나 거의 그 근처에 있습니다. 텍사스 국경에서 미국 당국은 1월과 5월 사이에 이민자들의

불법 횡단을 523,000회 차단했는데, 이는 1년 전 같은 기간의 417,000건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Abbott는 Biden 행정부를 비난하고 대규모 국경 보안 장치에 30억 달러 이상의 주 기금을 지출했습니다. 그러나 국정 운영은 이민자들의 흐름을 막지 못했다.

“국경에서의 도전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텍사스는 바이든 행정부가 야기한 도전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계속 취할 것입니다.” 애보트가 말했다.

백악관은 추가 상업용 트럭 검사로 텍사스가 정체된 4월 한 주를 포함하여 론스타 작전으로 알려진 애보트의 대규모 국경 임무의 결과를 비판함으

로써 대응했습니다. Abdullah Hasan 대변인은 “Abbott 주지사의 이민 기록은 그가 지금 만들어낸 것에 대해 확신을 주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멕시코 외교부는 성명에서 이민 정책은 주가 아닌 연방 문제이며 결정은 순전히 정치적인 도박이라며 애보트의 움직임을 “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텍사스주 선거운동의 일환으로만 이해될 수 있습니다.”라고 부서는 말했습니다.more news

National Immigration Forum의 Laurence Benenson은 텍사스가 자체 이민 집행 정책을 수립하려고 하는 법적 도전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연방 정부의 책임이라는 오랜 법적 우선 순위와 충돌합니다.

그는 또한 텍사스 기병이 법적 지위에서 벗어나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사람들을 어떻게 태울 것인지도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2012년

앤서니 케네디 대법관이 “주정부는 연방법을 훼손하는 정책을 추구하지 않을 수 있다”고 대법원이 기각한 애리조나의

“서류, 제발” 법을 포함해 이민 정책 시행에 있어 주의 권한을 확대하려는 시도는 실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