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99명의 산사태 구조를 위해

학교 99명의 산사태 구조를 위해 $13,000 청구서를 받습니다.
Aschool은 겁에 질린 99명의 학생이 교사에 의해 위험한 산길로 인도된 후 공수되어야 했던 후 13,600달러 지폐를 받았습니다.

어린이들은 그룹을 안내하는 교사들이 위험한 알파인 고개를 데려간 후 폭풍우가 몰아치는 헬리콥터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현재 오스트리아 구조대원들은 독일 학교에 수술비로 €13,291.57($13,634)를 보냈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다.

12세에서 14세 사이의 학생들과 8명의 성인이 오스트리아-독일 국경에 있는 Hirschegg의 알파인 트랙에 갇혔습니다.

학교

극적인 구조 이후, 교사들은 아이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에 대해 맹렬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학교

독일 언론은 구조 비용이 라인란트-팔츠 주의 교육 당국에서 지불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대변인은 “교육부가 법안을 검토하고 법안에 근본적인 의문점이 없는 한 당연히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교사 자신이 심하게 태만 한 것으로 판명되면 법안의 일부에 대해 여전히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서부 포어를베르크주 펠트키르히에 있는 검찰이 산악 드라마를 수사하고 있다.

인터넷 게시물에서 산길을 선택한 지역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교사는 심지어 감옥에 갇힐 수도 있다고 합니다.

Vorarlberg 산악 구조 서비스의 관리자인 Martin Burger는 비용의 규모를 복잡한 항공 구조에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헬리콥터는 3시간 동안 비행해야 했고, 산악 구조 헬리콥터는 1시간 30분 동안 공중에 떠 있었다.

구조하는 동안 헬리콥터는 어린이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다주기 위해 33번의 개별 여행을 했습니다.

산악 전문가 50명을 비롯한 구조대원들도 지상에서 쉬지 않고 일했다.

분노한 관리들은 위험한 길에 대한 조언을 잘못 읽은 어린이들을 동반한 어른들을 비난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길은 너무 위험해서 공식 관광 가이드에서 삭제되었습니다.

교사는 지친 아이들이 계곡에 있는 호텔로 갈 수도, 돌아갈 수도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서야 경찰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2명의 학생은 이미 미끄럽고 바위가 많은 길에서 넘어져 부상을 입었고 경찰은 나중에 많은 아이들이 하이킹에 적합한 신발을 신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Vorarlberg Mountain Rescue Association의 대변인인 Klaus Drexel은 그의 팀이 구조를 위해 2대의 헬리콥터에 접근할 수 있었던 것은 단지 운이 좋은 휴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그룹으로 나눴습니다. 악화되는 기상 조건으로 인해 이 작업이 훨씬 더 어려워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최근 인터넷의 발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다른 웹사이트에 나열되고 평가된 일부 트레일은 더 이상 구성되지 않습니다.” more news

나중에 그 여행을 계획한 교사가 하이킹 웹사이트에서 게시물을 읽은 후 경로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편안한 퇴근 후 산책”을 위한 이상적인 기회로 묘사되었지만, 그녀는 게시물의 작성자가 거의 300개의 하이킹 및 등반 보고서를 게시한 전문 등반가라는 사실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