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Grubhub와 협력하여 Prime 고객에게

Amazon

Amazon, Grubhub와 협력하여 Prime 고객에게 식사 배달 특전 제공
미국의 Amazon Prime 회원은 이제 두 회사 간의 성장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Grubhub를 통해 무료 식사 배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이 거래는 Amazon(AMZN)의 유료 가입자에게 1년 무료 Grubhub + 멤버십(보통 월 9.99달러)에 가입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목록에 나열된 레스토랑에서 주문하면 무제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동시에 Amazon은 Grubhub 비즈니스의 이해 관계자가 될 수 있습니다.
Amazon은 Grubhub(GRUB)의 지분 2%를 인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며 특정 비즈니스 성과 조건이 충족되면 최대 15%까지 인수할 수 있습니다.
Grubhub의 네덜란드 기반 모회사 Just Eat Takeaway.com의 발표에 따르면.
Amazon의 경우 이 제휴는 현재 연간 139달러의 비용이 드는 Prime 서비스의 매력을 확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식사 배달 노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마존은 2019년 미국에서 프라임 회원에게 음식을 배달하던 단기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랄프 샤카트(Ralph Schackart)는 “아마존은 수년간 자체 제3자 식품 시장을 구축하려고 노력했지만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블레어(William Blair)의 애널리스트는 수요일 연구 노트에서 이렇게 썼다. “오늘의 발표는 우주에 다시 자리를 잡기 위한 잠재적인 파트너십 접근 방식처럼 보입니다.”
Shackart는 또한 Amazon이 “Grubhub 운영을 인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mazon

Just Eat Takeaway.com은 수요일 성명에서 “Grubhub의 부분적 또는 전체 판매를 적극적으로 계속 모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ust Eat Takeway 주식.
토토사이트 암스테르담에서 거래되는 com은 수요일에 약 13% 급등했습니다.
음식 배달 부문에 대한 아마존의 최근 진출은 업계가 새로운 역풍과 가혹한 모금 환경에 직면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전염병 관련 비즈니스 제한이 완화되고 많은 소비자가 외식을 재개함에 따라 음식 배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노동력 부족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규제 환경도 최근 몇 달 동안 이 분야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아마존의 움직임은 이 분야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DoorDash의 주가는 수요일 아침 뉴스에서 약 8% 하락했으며 연초 이후 약 50% 하락했습니다. UberEats의 운영자인 Uber의 주식,
마찬가지로 2022년에는 약 50% 하락했으며 수요일 아침에는 4% 이상 하락했습니다.
지난 달 Bloomberg의 Second Measure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DoorDash는 시장 점유율 59%로 Uber Eats ‘24%, Grubhubs’ 13%에 비해 여전히 미국 음식 배달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Just Eat Takeaway.com은 수요일 성명에서 “Grubhub의 부분적 또는 전체 판매를 적극적으로 계속 모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ust Eat Takeway 주식.
암스테르담에서 거래되는 com은 수요일에 약 13% 급등했습니다.
음식 배달 부문에 대한 아마존의 최근 진출은 업계가 새로운 역풍과 가혹한 모금 환경에 직면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전염병 관련 비즈니스 제한이 완화되고 많은 소비자가 외식을 재개함에 따라 음식 배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노동력 부족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규제 환경도 최근 몇 달 동안 이 분야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