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s의 Matt Araiza와 다른 2명의

Bills의 Matt Araiza와 다른 2명의 축구 선수가 샌디에이고 주에서 십대를 집단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고소장이 밝혔습니다.

Buffalo Bills 펀터 Matt Araiza는 민사 소송에서 기소되었습니다.

지난해 샌디에이고 주립대학교의 다른 축구 선수 2명과 함께 교외 파티에서 십대를 집단 성폭행한 사건.

넷볼 아라이자는 혐의를 부인했다. “사건의 사실은 그들이 묘사한 것이 아니다.

Bills의 Matt

소송이나 언론에서”라고 NFL 네트워크의 Ian Rapoport가 금요일 저녁 트위터에 공유한 성명에서 말했다.

Bills의 Matt

선수는 “빨리 기록을 바로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목요일 샌디에이고 카운티 고등 법원에 제출된 소송에서 Zavier Leonard 및 Nowlin과 함께 Araiza를 비난했습니다.

아라이자가 살았던 집에서 열린 할로윈 ​​하우스 파티에서 당시 17세 소녀를 성폭행한 “파아” 에왈리코.

소송에 따르면 제인 도(Jane Doe)로만 밝혀진 17세 소년은 친구들과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졌다.

10월 17일 할로윈 파티. 행사장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눈에 띄게 만취 상태”였다고 합니다.

나중에 친구와 헤어진 후, 그 소녀는 당시 샌디에이고 주립대 학생이었던 아라이자가 그녀에게 술을 제안하면서 접근했다고 소송은 전했다.

“아라이자가 술을 따르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그녀는 술을 받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라고 소송에서 주장하면서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정보와 믿음에 따르면 이 음료에는 알코올뿐만 아니라 다른 중독성 물질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고소장은 당시 21세였던 아라이자에게 자신이 고등학생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옆 마당으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그녀에게 오럴 섹스를 해달라고 요청한 다음 집에 있는 침실로 데려갔다고 주장했습니다.

고소장에는 레너드와 에왈리코를 포함해 최소 3명의 다른 남자가 방에 있었다고 한다.

그녀는 강간당하는 동안 십대가 쓰러져 의식을 잃었다고 주장하지만 “그녀는 끔찍한 집단 성폭행의 순간을 기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약 1시간 30분 후, 소송에서 십대는 코로 “피를 흘리며 울면서 비틀거리며 방에서 나왔다”고 주장합니다.

배꼽과 귀 피어싱도 뽑혔다. 그녀는 질에서 피를 흘리고 있었다고 소송은 주장했다.

그 십대는 친구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하고 다음날 경찰에 신고하고 강간 검사를 받았다고 소송은 전했다.

소송에 따르면 경찰관들은 십대가 녹음된 교환에서 선수들과 연락을 취하도록 했고,more news

Araiza에 대한 녹음된 통화를 포함하여 축구 선수가 Araiza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실제 섹스”를 했느냐고 물었을 때 Araiza는 그의 어조를 바꾸며 “이는 Matt Araiza입니다. 그날 밤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라이자는 펀트 실력으로 현장에서 ‘펀트 갓’으로 칭송받고 있으며,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에 따르면 레너드는 이전에 샌디에이고 주립대의 로스터에 redshirt 신입생 공격 라인맨으로 등재되었습니다.

금요일 이른 아침 현재 Leonard의 이름은 명단에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waliko는 올해 명단에 이름이 없었지만 학교의 2021 명단에는 수비 라인맨으로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