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sus Director는 SXSW에서

Census Director는 SXSW에서 밴드를 촬영하고 또띠아 반죽을 사용하여 낚시를 한 Chicano입니다.

SAN ANTONIO — Robert Santos는 어렸을 때 엄마의 토르티야 마사(반죽) 조각을 낚아채 벌레 대신 사용하여 가족의 집 근처에 있는 Woodlawn Lake에서 낚시를 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Austin City Limits Festival 콘서트에서 밴드의 사진을 찍는 사진 작가를 보았을 때 파트 타임 South by Southwest 사진 작가로서 음악토토사이트 추천 에 더 가까워지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Census Director는

이제 산토스는 치카노임을 밝히고 인구조사 양식에 메스티조로 쓴 최초의 라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Census Director는

인구조사국. 5년 임기의 첫 해에 중간 지점을 막 넘긴 그는 미국에 자신을 ‘인구 조사의 얼굴’로 소개하기 시작했다.

철조망 안경, 은색과 검은색 머리카락을 포니테일로 잡아당기고 종종 유쾌한 미소를 짓는 Santos는 시인처럼 보입니다.

또는 2030년에 있을 차기 10년 인구 조사를 위한 국을 설립하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통계학자보다 치카노 연구 교수입니다.

“나는 외출을 하지 않기로 의도적으로 결정을 내렸고, 뉴욕 비즈니스 정장이나 머리 자르는 것과 같은 종류의 물건을 사지 않았습니다.

내가 누구인지, 나처럼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했습니다.”라고 Santos가 말했습니다.

NBC News는 Diana ‘s Burgers와의 인터뷰에서 masa를 사용하여 메기와 농어를 잡는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인터뷰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정치적 이득을 위해 2020년 인구조사를 이용하려 했다는 혐의를 받은 후 그의 평범한 인물과 라틴계 배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행정부는 인구 조사에 시민권 질문을 추가하려고 시도했으며 이는

사람들이 응답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하여 라틴계 및 기타 투표를 억제하고 비시민권자가 투표 지도를 다시 그릴 때 집계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대법원은 시민권 질문을 인구 조사에서 제외했지만 트럼프는 국이 시민권 정보를 얻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그는 또한 인구 조사 인원 수를 일찍 중단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많은 라틴계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은 인구 조사를 작성하는 것에 대해 긴장하고 그 결과에 회의적이었습니다.

트럼프의 간섭이 일어났을 때 Santos는 Urban Institute의 수석 방법론자이자 American Statistical Association의 차기 회장이었습니다.

그는 공개적으로 2020년 인구 조사가 “역사상 가장 결함이 있는 인구 조사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했으며 “방해”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antos는 그의 비판이 인구 조사와 숫자에 대한 자신의 존중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평생 동안 그는 인구 조사 데이터와 그 사람들과 함께 일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이것은 과학적 무결성, 투명성, 독립성의 문제”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인구 조사국이 그 기간 동안 그 일을 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경력 직원이 … 실제로 인구 조사의 과학적 무결성이 보존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020년 인구 조사에서 히스패닉 인구 100명 중 4.99명이 집계되지 않았다고 국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