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Dutton은 의원들에게 많은 호주인들이

Peter Dutton은 의원들에게 많은 호주인들이 의회 제안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Peter Dutton은

후방주의 연방 야당 지도자는 지난 주말 총리가 개요를 발표한 의회에 대한 원주민의 목소리에 대한 국민투표 문제에 대해 첫 발언을 했습니다.

연방 야당 대표인 Peter Dutton은 제안된 토착민의 목소리가 의회 헌법 변경에 대한 세부 사항을 설명할 책임은 이제 노동당 정부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자유당 및 국민당 동료들과의 비공개 회의에서 Dutton은 광범위한 호주 사회가 제안 내용을 이해하는지 여부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Peter Dutton은

Anthony Albanese 총리는 주말에 Arnhem Land에서 열린 Garma Festival에서 원주민 헌법 승인에 대해 호주인들에게 제안한 국민 투표 질문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질문의 작성이 국민투표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를 만들기 위해 호주인에게 “간단한” 제안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제안된 질문은 “당신은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의 목소리를 확립하는 헌법 변경을 지지합니까?”입니다.

Dutton은 노동당이 이제 의회에 대한 목소리가 작동하는 방식을 설명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토요일 이후 이 문제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자유당 지도자는 동료들에게 “정중하고 사려 깊은” 방식으로 문제에 접근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화해로 이어지는 실질적인 개선에 초점을 맞추는 접근 방식을 재확인했습니다.
국민투표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알바니세 총리는 임기 3년 동안 변화를 지켜보기로 약속했지만 국민투표 실시에 대한 확고한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울룰루 성명서의 배후에 있는 그룹 – From the Heart -는 2023년 5월 27일 또는 2024년 1월 27일의 두 가지 국민 투표 날짜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마음으로부터의 2017 울룰루 성명서는 전국에서 일련의 지역 대화를 마친 후 250명 이상의 대표가 모인 “압도적인 합의”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이 문제에 대해 전국적인 원주민 합의에 도달한 적이 없었습니다.

마음의 울룰루 성명서는 헌법에 원주민의 목소리가 포함될 것을 촉구합니다. 또한 정치인들이 입법 변경을 통해 마카라타 위원회를 지지하여 원주민과의 조약 개발과 역사에 대한 진실 말하기 과정을 감독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Yolŋu 단어 ‘Makarrata’는 과거의 불의를 치유하기 위한 갈등 해결입니다.
마음에서 우루루 성명을 전달하는 것에 대한 다양한 견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울룰루 성명을 실행하기 위해 알바니즈 씨가 제안한 접근 방식에 대해 비판적인 목소리가 있습니다.

Yolŋu 남자이자 NT 의회의 무소속 의원인 Yingiya Mark Guyula는 의회에 대한 원주민의 목소리 이전에 원주민과의 조약에 먼저 초점을 맞추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NITV News와의 인터뷰에서 먼저 조약을 이행하는 것이 원주민의 자결권과 울룰루 마음의 선언(Uluru Statement of the Heart)의 요소를 더 잘 전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보이스 자체는 희망이 없습니다. 별로 많지 않습니다. 우리가 믿는 힘은 조약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