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Dobbs 시대에 대학은

Post-Dobbs 시대에 대학은 임신한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나서야 합니다 | 의견

Post-Dobbs 시대에

카지노사이트 제작 Dobbs 이후의 첫 학년도가 도래하고 낙태 옹호자들과 일부 대학들조차 학생들에게 가능한 모든 창의적인 방법으로

낙태 접근을 지원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하위 텍스트는 거의 언급할 필요가 없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자유주의 기관에서 낙태 접근은 대학 성공에 필수적이며 여성을 지원한다는 것은 낙태를 강력하게 옹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기관은 낙태를 교육적 형평성, 기회 및 성취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졸업장이나 아이를 품에 안고 둘 다 가질 수는 없지만 둘 다 가질 수는 없다는 메시지에는 냉담하고 잔인한 비관주의가 있습니다. 임신 중, 출산 후 및 그 이후에 학생들을 지원하는 것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고 복잡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새해에 우리가 우선시해야 하는 것입니다. 대학 리더십을 위임받은 사람들은 Dobbs에 대한 화난 성명을 발표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의미 있는 방식으로 임신한 학생을 지원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운영의 모든 측면을 조사해야 합니다.

Post-Dobbs 시대에

낙태는 전통적인 대학 연령의 여성과 자녀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2019년에는 20~24세 여성이 전체 낙태의 27.8%를 차지했으며 이는 모든 연령 집단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으며 10대 후반이 10대보다 훨씬 더 많이 낙태를 했습니다. more news

더욱이 낙태의 거의 93%는 임신 첫 13주에 이루어지며, 이는 약 한 학기 동안 발생합니다. 따라서 지원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시기적절하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여성이 낙태를 선택하는 가장 큰 두 가지 이유는 재정적 자원의 부족과 자녀를 갖는 것이 직업적 또는 교육적 기회를 방해할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입니다. 대학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1972년의 교육 수정법은 임신에 근거한 차별을 금지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법을 준수한다고 해서 생명을 긍정하고 여성을 긍정하는 문화가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 문화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는 모든 대학은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 웹사이트 및 대학 정보 채널은 임신 지원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원은 학생들에게 낙태를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학 교수진은 부모가 되기를 기대하고 미지의 것에 압도된 학생들을 위해 가계 재정,

법적 문제, 유아 돌보기에 관한 프로그램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상담자는 예상치 못한 임신의 복잡한 스트레스를 돕기 위해 즉시 이용 가능해야 합니다. 대학에 캠퍼스 목사가 있다면 이 심오한 시간을 통해 학생들과 긴밀히 동행해야 합니다.

학생 부모를 위한 조직은 임신한 학생이 덜 외롭다고 느끼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자주 낙태를 유발하는 재정적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기숙 대학은 학생과 임신 후의 자녀에게 저렴한 캠퍼스 주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학생 건강 보험에는 양질의 산부인과 진료에 대한 보장이 포함되어야 하며, 그 다음에는 양질의 소아 진료가 뒤따라야 합니다.

학생 비상 자금은 임신 중과 출산 후 단기 필요를 충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재정 지원 정책은 휴가나 비 전통적인 일정을 수용할 수

있도록 유연해야 합니다. 저렴하고 양질의 보육 또는 탁아 서비스가 편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