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 Coffee: 스타벅스의

Stars Coffee: 스타벅스의 후계자 러시아 진출

스타벅스가 커피숍 문을 닫았을 때 실망한 모스크바 시민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했다. 이제 카페인이 희망의 충격을 받을 수도 있다. 수도에서 거의 동일한 작전이 시작되고 있다.

카지노 직원 이름은 거의 동일합니다. Stars Coffee. 로고는 스타벅스 인어의 별거 쌍둥이일 수 있습니다.

Stars Coffee

흘러내리는 머리카락, 작은 수수께끼 같은 미소, 머리 위의 별을 가진 그녀는 스타벅스 왕관 대신 kokoshnik이라는 러시아 머리 장식을 쓰고 있습니다.

Stars Coffee

금요일 매장 정식 오픈 하루 전에 소개된 회사 앱으로 판단하면 메뉴는 스타벅스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할 것입니다.

스타벅스는 목요일 신규 매장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스타벅스는 러시아에서 철수하거나 사업을 중단한 외국 기업의 물결 중 가장 눈에 띄는 곳 중 하나였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군사 작전에 대한 대응으로 그들의 작전. 맥도날드, 이케아, 패스트패션의 거물 H&M 등도 있다.

이들 기업의 퇴사는 서구식 소비문화의 편안함에 익숙해진 러시아인들에게 심리적 타격이었다. 그러나 러시아 기업가들은 갑자기 비어 있는 상점에서 기회를 보았습니다.

예전 맥도날드 매장이 다시 문을 열었고 Vkusno i Tochka라는 이름으로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습니다.

이름이 혀에서 쉽게 굴러가지 않고 번역하기 약간 어색하지만(대략: It’s Tasty — Period) 메뉴는 모방이 아첨의 진정한 형태라는 증거입니다.

인기 있는 랩 아티스트와 레스토랑 경영자가 협력하여 스타벅스 자산을 구매한 다음, 운영에 영어 이름을 부여함으로써 모방 전략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그들은 모든 이전 스타벅스를 새로운 정체성으로 다시 열고 사업을 확장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미국 회사는 2007년 러시아에 진출한 이후 약 130개의 매장을 러시아에 지었습니다. 매장은 프랜차이즈인 쿠웨이트의 Alshaya Group이 소유하고 운영했습니다.more news

이전 작업에 대한 새로운 작업의 유사성은 다른 사람의 작업을 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영감과 노력, 스타벅스와 맥도날드의 후계자도 국가적 자부심 개념에 맞습니다.

러시아가 제재와 해외 철수에 휩싸였기 때문에 관리들은 러시아가 자국의 자원과 에너지에 의존하여 극복할 것이라고 자주 주장합니다.

스타벅스 거래에 협력한 지주회사의 올렉 에스킨다로프 사장은 국영 통신사 타스에 “지금은 경제 상황이 어렵지만 기회가 될 때”라고 말했다.

“지난 4개월 동안 우리는 스타벅스의 사례를 따라 퇴출 기업을 매우 적극적으로 조사했습니다. 비슷한 사례가 몇 가지 더 있지만 아직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이들 회사의 이탈은 안락함에 익숙해진 러시아인들에게 심리적 타격이었다.

서양식 소비문화. 그러나 러시아 기업가들은 갑자기 비어 있는 상점에서 기회를 보았습니다.

예전 맥도날드 매장이 다시 문을 열었고 Vkusno i Tochka라는 이름으로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습니다. 이름이 혀에서 쉽게 굴러가지 않고 번역하기가 약간 어색하지만(대략: It’s Tasty — 마침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