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hitake

Yoshitake는 사람들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돕는 작은 기쁨에 빛을 비춥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요시타케 신스케는 현재 활동 중인 도감 작가 중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가입니다. 그의 최근 저서 중 하나인 “Annani annani”(지금 보세요)는 2021년 제14회 환경부 그림책 판매자상을 수상했으며, 전국 3,000여 명의 도감이 뽑는 올해의 베스트 작품에 선정되었습니다. 요시타케는 2013년 데뷔 이후 7차례 수상했다.

그의 책 “Tsumannai tsumannai”를 영어로 번역한 “The Boring Book”은 2019년 New York Times Best Illustrated Children’s Books 상을 수상했습니다.

나는 최근에 그와 함께 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가가 어디서 영감을 얻었는지 알아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Annani annani”는 일반적인 육아 상황으로 시작됩니다.

엄마에게 장난감을 사달라고 간청하는 아이의 일러스트로 시작하여 아이가 지루해하는 다양한 장난감의 그림으로 이어집니다. 해당 사진에는 “너무 원했잖아”, “하지만 지금 봐…”라는 글과 함께.

요시타케의 다른 작품들과 달리 새 책은 더 오랜 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지금까지 내 책은 일반적으로 15분 동안 방에서 일어나는 일을 묘사했습니다.”라고 Yoshitake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약 30년에 걸쳐 일어난 나의 첫 번째 책입니다.”

또 다른 장면은 아이가 성장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아직 아주 어렸을 때를 기억하며 텍스트는 “성인 옷이 너무 헐렁했습니다.”라고 읽습니다.

Yoshitake

파워볼사이트 포플러 출판사 제공
“Annani annani” 표지
아이가 자라서 어른이 되는 모습을 묘사한 일부 삽화는 말없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페이지를 넘기는 동안 독자들은 부모와 자녀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육아 판타지를 묘사하다
가나가와현 출신인 Yoshitake는 1973년에 태어나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는 고등학생과 고등학생인 아들들을 생각하며 새 책을 썼다.

그러나 Yoshitake는 그의 가족이 그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요시타케는 “집에서 나는 작가가 아니라 아버지다. 그들은 책을 읽으면서 등장인물이 자신을 기반으로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과거 행동의 결점을 지적하고 있다고 느꼈다. 내가 그들의 아버지이기 때문에 전할 수 있는 것이 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내가 그들의 아버지이기 때문에 할 수 없는 일도 있다”고 말했다.

요시타케는 “나는 왜 머리를 숙이는가?”와 같은 개념으로 독자들에게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많은 책을 저술했습니다. “옷을 못 벗는다”, “바지에 오줌을 조금 쌌다.”

파워볼 추천

그는 “사람들이 ‘너는 그림책 작가니까 정말 좋은 아빠가구나’라고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확실히 아니다. 나는 항상 그들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소리친다. 그래서 이 책은 일종의 속죄이자 내가 [그들을 위해]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나는 내 자신의 육아 환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저장한 사람 딸기
Yoshitake는 약 40세에 그림책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 전에는 비디오 게임 회사에서 일하다가 나중에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습니다.

그의 최신 저서 “Kami wa konnani kucha kucha dakedo”에서